맛집 탐방

용산 한강로 신용산 칵테일바 잔비어

Megan Son 2022. 5. 18. 01:08
Chinese (Simplified)EnglishFrenchGermanJapaneseKoreanRussian
반응형

용산역칵테일

용산칵테일바

용산칵테일

신용산칵테일바

잔비어

강남맛집

용산술집

용산맥주

며칠 전 용산역, 신용산역 잔비어

칵테일바 가보았어요 :)

오늘은 그곳에 대해 함께 볼까요~?

저는 용산역에서 내려서 걸어갔어요. :)

4호선 신용산역이 훨~~~씬 가깝더라구요.

그래도 그렇게 많이 걷지는 않았어요.

조금 걸어가니 입구가 보이네요.

지하 1층에 위치해 있고, 맥주와 칵테일, 위스키를 판매하고 있어요. ^^

그런데 보니까 칵테일 전문 이신 것 같았어요. 사장님 칵테일 제조 솜씨가... 크으! b

와.. 위에 엄청난 간판이네요.

빨간색으로 잔비어!!

잔 비웁시다 우리 어서 가서. ㅋㅋㅋㅋㅋ

아재 개그..

 

들어가자마자 양주들이 막 진열되어 있네요. ^^

제가 좋아하는 메뉴판 탐구(?) 시간 ㅋㅋ

일단 표지부터 찍어봅니다. ㅋㅋㅋㅋ

노래가 흘러 나오고 있네요. ^^

내부는 좌석이 많지도 않고 아담했어요. ^^

그래서 좀 더 포근한 느낌이랄까요?

데이트 장소 및 소규모 모임 장소로 너무 적절해 보였어요.

기본안주 ^^

제가 이걸 너무 좋아하는데 말이죠!!!!!

다이어트를 위해 안 먹었어요.. ㅠ ㅠ

사실 점심을 조금 늦게 헤비하게 먹어서 그랬던 것 같아요.

내부 인테리어 조금 더 찍어봤습니다. ^^ 함께 보시쥬~

가게 구석에 다트판 있어요!

저 다트 잘 하지는 못하지만, 좋아하는데 말이죠~

술 좀 마시고 다트 한 판 하면 꾸르잼! :)

오늘의 화장실 시간이에요.

화장실은 입구 바로 앞에 있었고요. ^^

주문한 훈제 치킨이 나왔습니다~

감튀도 종류별로 푸짐~

같이 나온 샐러드~

제가 좋아하는 샐러드이지 말입니다!

치즈도 있구 토마토도 있구~

저희.. 치킨만 주문했는데 샐러드가 나왔어요!!

사장님 써비스 최고 이신거 있죠??

제가 운전을 해야 해서 칵테일을 안 마셨더니 탄산수 드릴까요~? 하시고 :)

와와 엄청 섬세하고 꼼꼼하게 챙겨주셨어요!

훈제 치킨도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칵테일..

마가리타 (8,000) 와

피나콜라다 (8,000)

마가리타는 상큼 달콤한 맛이 너무 좋았고요 ^^

피나콜라다는 역시 코코넛 크림 등이 들어가서 좀 더 무거운 맛이 강했어요.

이것도 달콤했고요.

우와 사장님.. 빵까지 주셨어요!!!

요즘 빵에 꽂히셨다며 생지로 에프 돌리신 거 같아요!

빵에 소스까지 .. 이건 치즈 소스였어요! 맛있더라고요. ^^

감사합니다. 잘 먹겠습니다~ 사장님 써비스 최고!

꼭 가보세요. 섬세하게 테이블마다 잘 챙겨주시더라고요. ^^

초토화된 우리 테이블.....

크으.. 아까워.. 배만 부르지 않은 채로 갔다면 치키니 한 조각 조차 남기지 않았을텐데 말이죠!?

다트 점수에 따라 이벤트 진행 중인 걸로 보였어요. ^^

도전해 보실 분 !?

특이한 점은 스모킹 존이 따로 있는데 운영을 하는지는 여쭤보지 못했어요.

진열된 양주들과

왔다간 사람들의 사진.. ^^

와.. since 2004 년 이시라더니 정말 많은 사람들이 와서 추억을 쌓고 갔네요. ^^

좋은 사장님과 함께!

근처 사시는 분들이라면 꼭 가보세요. ^^

용산역 동네 아지트, 모임 장소, 데이트 장소, 칵테일바 잔비어

한 번 가신 분들은 계속 가실 거예요. 사장님의 서비스에 반하여..! ㅎㅎㅎㅎㅎ

모임 장소로 강추합니다.

용산 한강로 신용산역 용산역 잔비어 ! :)

 

왜 지도 검색이 안 되죠? ㅠ 주소 첨부 실패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122 지하 1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