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탐방

연희동 서대문구 커피 카페 디저트 본솔커피

Megan Son 2022. 5. 18. 12:13
Chinese (Simplified)EnglishFrenchGermanJapaneseKoreanRussian
반응형

연희동커피

서대문구카페

연희동디저트

강남맛집

본솔커피

서대문구 연희동 분위기 좋고 커피, 디저트 맛집 카페를 다녀왔어요

본솔커피!

저는 버스 타고 왔어요! 한 방에 가는 버스가 있어서 ^^

바로 앞에 보이네요. 본솔커피!

우와 앞에 화분으로 아주 이쁘게 인테리어 되어 있어요. 커텐도 아주 이쁘네요.

메뉴판 보여드릴게요. ^^

저는 흑당버블카페라떼(4.5)와 수박주스(4.3)를 마셨어요!

디저트는 크로플! 크로플 2조각에 아이스크림! (8.0)

아이파베스 초콜렛도 찍어봅니다.

1개 900원 1박스에 9,500원!

내부 인테리어도 좀 찍어볼게요~

역시나 조명.. 이쁘죠?

인테리어의 완성은 조명!

아기자기 여러 종류의 디저트들 보시구요! :)

한 켠에 읽을 수 있는 책도 있네요! ^&^

저도 책 한 권 가져가서 읽었는데, 굳이 가져가지 않고 빈 손으로 가서 저기에서 안 읽어보았거나 읽어보고 싶었던 책 꺼내서 간편하게 읽고 빈 손으로 돌아가도 될 것 같네요 ^^

의자 너무 편한거 있죠?

저는 노트북과 책 가져가서 노트북만 잠깐 하고 왔어요.

딱 점심 시간에 갔는데 배가 고파서 꼬르륵..

노트북으로 할 일 간단히 처리하고 책 보려 했는데 노트북만 하다가 .. 밥 먹으러 고고씽!

집 근처 모임으로 와서 편하게 앉아 수다 떨거나 책보고 가도 될 것 같은 분위기 ^^

일단 의자가 너무 편하니깐요!

의자 불편한 카페도 많잖아요.

가운데 저 나무 식탁에도 앉아보고 싶었는데 말이죠. ^^

우리가 주문한 음료가 나왔습니다. 수박주스와 흑당버블카페라떼 ^^

그리고 크로플!

잔이 너무 이뻐요... 제가 사고 싶었던 오로라 잔 ㅠ.ㅠ

골드 테두리 + 골드 머들러

저저.. 골드 머들러 너무 이쁜 거 있죠???

갖고 싶었어요! ㅠ ㅠ

핑크색 접시까지...

식기들이 예쁘니까 사진도 너무 예쁘게 나오는 거 있죠? ㅠ

 

크로플에 메이플 시럽인가요?

뿌려봅니다 살살 ~~

아 맛있겠다 ^^

배가 고파서 허겁지겁 먹었어요. 흑당 라떼와 크로플

맛있더라고요!

흑당라떼는 딱 달콤한 흑당이 들어간 라떼, 펄도 듬뿍

많이 주셨고요

크로플도 아이스크림이랑 같이 먹으니 JMT!!!!!

 

 

키흥 창가쪽 조명과 커텐. 너무 이쁘네요 ^^

나가기 전에 이뻐보여서 찰칵 ^^

카운터 앞에 식물들도 귀여워서 찰칵 ^^

분위기 좋구 조용하고 테이블 편하고 의자 편하고, 음료 맛있구 ^^

식기 예쁘고

기분 전환하기 딱 좋은!

서대문구 연희동 디저트 커피 맛집 카페 추천 본솔커피

동네 사람들 주목해주세요 ^^

데이트 및 모임 장소로 제격!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