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탐방

마포 상수 데이트 갤러리 카페 카공 두두네스트

Megan Son 2022. 5. 16. 15:05
Chinese (Simplified)EnglishFrenchGermanJapaneseKoreanRussian
반응형

 

 

상수역카페

상수동카페

상수역데이트

상수역갤러리카페

상수카공

상수카페작업

상수노트북카페

상수카페추천

두두네스트

강남맛집

마포 상수역 상수동 근처 데이트 갤러리 카페 방문해 보았어요.

여기 메뉴가 아주 특이한 거 있죠?

장모님단호박식혜와 흑임자아인슈페너 두 가지만 제공하고 있대요.

저는 정말 여기 재방문 의사 200% 입니다.

크앙 저는 정말 단호박식혜인 줄 알고 먹었거든요? 맛도 단호박 맛이 났구요. 근데 콜드브루인가봐요. 메뉴가 바뀌었나? 속았지 뭐예욤...

같이 간 친구에게도 자신있게 단호박식혜라고 했는데 말이죠?

지금 들어가서 보니 콜드브루로 메뉴가 변경이 되어 있네요?

암튼 5월 초 오픈한 따끈따끈한 곳이더라구요! :)

좌석 너무 편해 보이고, 테이블마다 콘센트 충분히 마련되어 있고 작업할 수 있는 커다란 모니터까지 있어서 너무 좋아보였어요. ^^

그럼 사진으로 함께 보실까유!?

저는 지하철 타고 이동하였으므로 상수역 4번 출구에서 내렸습니다. ^^

4번 출구 바로 앞! 접근성 최고!?

잠깐 걸어 도착한 곳..!

우와 외관이 멋있어요.

2층으로 이루어져 있네요. 저는 1층이 입구인가 하여 1층 문을 잡아 당겨보았어요. 잠겨있네요...!

잠시 후 이곳이 어떤 곳인지 보여드릴게요. :)

자자 여러분 입구는 이 계단입니당. ^^

이리로 올라가세요. ^^

들어가자마자 식물이 너무 이쁘네요. ^^

제가 한 때 식물에 꽂혔어서 이것이.. 여인초인가요, 극락조 인가요?

둘 다 아니라면 뭘까요?

ㅋㅋ 까먹었어요. ㅠ ㅠ

아무튼 들어가자마자 식물과 벽에 걸려 있는 아트들 :)

나무 인테리어부터 너무 고급지고 이쁜거 있죠!

넓은 테이블, 체리색에 가까운 우드 인테리어

이거 무슨색이라고 하면될까요?

고급스러웠어요. ^^

우리는 저 가운데 넓은 테이블에 앉았습니다.

안쪽에도 곳곳에 큰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우와 여기 진짜 좋았어요!

이곳에서 유튜브 찍을 수 있을 거 같아 보였어요.

아마 공간 대여까지 해주시는 건가?

아니면 사장님의 작업 공간인가?

이곳에 앉아서 우리들끼리만의 커피 타임도 너무 좋아 보이는 거 있져?

조명도 이쁘고 인테리어도 굿...

또 다른 공간 :)

이곳에도 충전기와 테이블, 책들도 많아요.

아 여긴 진짜 꼭 다시 올거예요.!!!

또 다른 비밀 공간.

마치 다락방으로 올라가는 것처럼 생긴 공간에 거울과 카페트? 인지 담요인지,

아마 이 곳에 들어가서 거울보며 셀카 찍기에 너무 좋아보이는 거 있죠?

이런 히든 플레이스까지 잘 꾸며져 있어요, 여러분!!!!

빨간색 배경에서 사진찍으면 진짜 이쁘게 나오는거 아시죵~??

곳곳에 걸려 있는 갤러리들까지 찍어봤어요. ^^

요 아이가 바로, 두두 네스트의 캐릭터로 보였어요! ㅎ

그리고 들어가자마자 벽면에 커다랗게 걸려 있는 그림(?)

처음에는 이것도 갤러리 작품인 줄 알았는데 디스플레이였어요!

디스플레이로 표현되는 작품이랄까~? ^^

갤러리가 계속 바뀌는 것이 너무 이뻤어요.

아 바로 이 곳이 제가 말씀드렸던 커다란 모니터가 있는 작업 공간 ^^

노트북 가져와서 이곳에 연결하여 커피마시며 작업하는 공간으로 딱이쥬?

재택하시는 분들, 프리랜서.. 주말 작업 용 등 여러 공간 및 용도로 사용가능 할 수 있어 보여서 너무 좋았어요!

강력 추천!

마포 상수 노트북 작업 카페로 강추 합니다. 두두네스트

 

그리고 안쪽 복도에 있는 저 검은 입구 공간

짜란!!

바로바로 1층 입구에서 보았던 그 공간이며, 이곳이 바로 화장실이였습니다. ^^

화장실도 깔끔하게 잘 되어 있었고 공간이 분리되어 있어 너무 좋았어요.

화장실로 가는 길은 전시장 및 풀숲 공원 처럼 너무 좋았지 말이에요.

드디어 음료가 나왔습니다. 장모님단호박식혜인 줄 알았던 콜드브루와 흑임자 아인슈패너! :)

아인슈패너 참 좋아하는데 말이죠. 흑임자로 만들어서 특색있었어요.

흑임자 크림 까지 따로 제공해 주셔서 쿠키에 찍어 먹으면 jmt

 
 
 

 

삽 모양 스푼.. 너무 귀여워서 ㅜ 소리지르면서 찍었어요.

색상도 제가 좋아하는 골드.

아 사고 싶다..

두두네스트 컵받침

오타났쪄요 사장님.. ㅠ.ㅠ

우리 또 초토화 시켰자낭 ^^

혼카공족이여도 강추, 재택 공간으로도 강추

너무 좋은 카페를 알게 되어 여러모로 뿌듯!! ^^

상수역데이트 갤러리 카페 두두네스트 꼭 오세요!

단골 되실 겁니다. ㅋ 자신있게 말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