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탐방

마포 홍대 혼술 술집 주점 데이트 맛집 추천 펍차 아지트

Megan Son 2022. 5. 16. 13:20
Chinese (Simplified)EnglishFrenchGermanJapaneseKoreanRussian
반응형

 

 

 

홍대혼술

마포술집

홍대주점

펍차아지트

강남맛집체험단

 

 

후훗 친구들과 홍대주점 펍 펍차아지트 방문해보았어요.

마포술집 추천합니당 :)

혼술도 많이 하나봐요.

일단 들어가기 전 외관부터 꼼꼼히 찍어보아요. 가기 전부터 어떤 느낌인지 알고 가는 건 중요하니까요! ^^

오 저는 이미 1차를 간단(?)하게 상수에서 하고 가는 중이였어요.

그래서 어디서 내려서 가는 정보는 생략 :)

그냥 걸어갔죠. 걸어도 10분 정도의 거리라 간단하게 워킹!

우왕 외부 간판 이뻐요. :)

누가 디자인 했는지 참..!

펍은 지하에 위치해 있네요. ^^

계단으로 내려가 봅니다. 총총총

아앗 입구부터 아지트 분위기 뿜뿜

이래서 펍차 아지트인가!??

보드게임이 이렇게 많았다구요?????

제가 취해서 기억을 못하지 뭐예요.. :(

아아 다시 한 번 가보고 싶네요. 보드 게임 하러!! +ㅅ+

이 초점 무엇..??

너....... 취했구나 취했어....

가게 안을 간략하게 찍어보았어요. 분위기 좋군요. ^^

우와.. 이런 것도 있었군요.... 기억 나는 것 같은데 기억 안 나는 거 같고 ..

느낌 아시나요...? @.@

아지트 메뉴 :)

한 번 볼까유?

캬.. 진짜 취했군요......... 잘 기억이 안 나는 것.. ㅜ

저희 네명이라서 준비된 상 셋팅이에요. ^^

티슈와 물티슈와 포크, 앞접시

메뉴 궁금하신 분은 확대해서 보세요. ^^

서비스로 제공된 웰컴주 ^^

맛있었어요. 이것도 한 잔에 5천원이더라구요?

그리고 나온 감튀

이것은 서비스 였는지 주문한 건지 기억이 나질 않아요.. 크흑.. ㅜ

그리고 얇은 감자칩 같은 과자.

이거 뭐라고 부르죠? 기억이 안 나네요. ^^

아무튼 여러분 모두 아는 그 맛.

 

 

그리고 제가 주문한 생맥주 ^^

한잔 4,500원

우왕 소시지 모듬..

이런거 언제 먹었죠? 아... 먹긴 먹었었나.. ㅜ

역시 평점이 높은 건 이유가 있죠??

 

 

그리고 역시나 중요한 화장실 ^^

건물 안에 깔끔하게 마련되어 있었어요.

밴드 공연도 하나봐요. 언제 하죠? 궁금하지만 물어보지 못했어요.

친구들과 노는데 열중한 나머지. ㅋㅋㅋㅋㅋㅋㅋㅋ 힝구

깔끔한 화장실 ^^

논알콜 선라이즈 칵테일 ^^

이어서 주문한 핏자 ^^

 

 

이건 뭐였더라? 오렌지 쥬스였던가?

어쨌든 논알콜!

준비해주신 물 ^^

초토화된 피자, 맛있었니 얘들아?

저는 취해서 기억이 잘 나지 않는다는.. ㅜ

그리고 마지막으로 주문한 라면 ^^

안주들 다 저렴하고 맛있었어요. ^^

4명이서 배부르게 먹었는데, 맥주 거의 10잔? 이상 마셨는데도 불구하고 11만원? 정도 나왔던 거 같아요. 1인에 3만원 정도 ^^

덕분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캬..

홍대 마포 혼술 술집 펍차 아지트 데이트 장소로도 좋고 모임 장소로도 좋을 거 같아요.

테이블도 아기자기 적당히 배치 되어 있고 좋았어요. ^^

여러분들 데이트 장소, 맛집 장소, 술집 장소 등으로 강력 추천하는 바입니다.

분위기 좋아용. 안주도 맛있구 친구들끼리 가볍게 가서 한잔 하기 딱 좋습니다. 2차 장소로도 좋구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