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빼고

한남동 옥수동 금호동 필라테스 더프라자

Megan Son 2022. 4. 20. 23:26
Chinese (Simplified)EnglishFrenchGermanJapaneseKoreanRussian
반응형

한남동필라테스

옥수동필라테스

금호동필라테스

더프라자

한남동더프라자

한남더프라자

더프라자한남점

한남동 필라테스 더프라자 방문기!

일대일 레슨을 받으려고 방문하였습니다. 이름하여 한남동 더프라자 필라테스!

골프연습존도 있고, 아주 크고 럭셔리 했어요.

샤워실도 개인 샤워실이였고, 어매니티도 고급스러웠어요.

제가 카메라에 다 담아오려고 노력했지만, 다 담았을지 모르겠어요.

한 번 따라와 보시죠. 빨로빨로미!

와 다 도착했네요. 서울 중심부 이동이라 차 말고 대중교통 이용 했어요.

주차장이 있는 거 같은데 못 찍어서 아쉽네요. 이럴 줄 알았으면 차로 이동할걸..?? 하는 생각도!

건물에 도착해서 사진을 찍어봤어요.

오.. 3층 TPZ STUDIO

저기 어딘가 3층에 필라테스가 위치해 있겠죠?

아아 1층에 저의 맛집 리스트가 있네요.

같은 건물이였어요! 이게 여기 있었군요? ㅇㅅㅇ

호오.. 기억해 둬야겠어 라고 생각하며 계단을 올라가 봅니다.

 

3층에 위치해 있어요. ㅇㅅㅇ

근데 왠지 쪽문 같아 보이는 건 기분탓..?

으잉 우선 들어가서 사진을 찍어봅니다.

 

 

TPZ STUDIO

넓은 휴식공간..!

핑크핑크 하고 아주 이뻐요. :)

여성 취향인가요~?

수업이 한창 진행 되는 거 같아요. 커튼이 쳐져있고 강사님 목소리가 들리네요. :)

다른 각도에서 찍어봅니다.

복도를 찍어봅니다. 수업 중인 방이 있네요. :)

중간에 이동하며 발견한 휴식 공간!

앞에 정원처럼 테라스가 있어요. :)

날 좋은 날 휴식하며 커피 마시며 여유를 부리기에 딱이에요. :)

오 겨우 데스크에 도착하였습니다.

알고 봤더니 저는 후문? 쪽문으로 들어온 거였더라고요. ㅋㅋㅋ

잠시 후에 정문으로 가는 길 설명해 드릴게요. :)

음료수가 유료로 제공되고 있어요. :)

골프 장비들과 삼각대 등 마련되어 있어요.

사진 촬영하시는 분들이 많다고 하더라고요. :)

한남 필라테스 더프라자의 굿즈들이에요.

데스크 앞에도 넓은 휴식 공간이 있네요.

 

이곳에는 제가 좋아하는 재즈가 흘러나오고 있어요. :)

 

 

 

자 데스크 앞에, 바로 이곳이 이곳이...

정문이였습니다!!!!!!!!

 

 
 

한남동 필라테스 더프라자

드디어 정문에서 바라본 복도의 모습입니다. :)

가격표 리스트를 찍어보았어요. :)

찰칵찰칵

생각보다 메리트 있는 가격이네요?

수업에 들어가기에 앞서 저는 정문 밖으로 나가 엘리베이터를 찍어보았습니다.

본 필라테스는 3층에 위치해 있어요.

계단도 찰칵.

화장실도 체킹체킹.

여자들에게 중요한 곳!

깔끔해요. :)

좋은 향이 납니다.

본부장님이 이곳저곳 설명해주셨습니다!

제가 골프를 안 쳐서 둥절..

제 친구들은 다 골프치느라 바쁜데 저만 아직..

죄송해요 아무것도 몰라서.... 작성할 말이 없네요? ㅜㅜ

Trackman, 트랙맨..

스윙과 구질 분석을 위해 사용되는 최고의 분석 장비라고 합니다.

몇천만원에 달하는 고가의 장비라고 하더라고요!

사진을 더 찍어보았습니다.

로고도 다시 한 번 찰칵.

대여 가능한 골프장비래요.

그치만 봐도 뭔지 모르겠는걸요..?

이 장비들도 마찬가지라고 합니다. 시타용 클럽?

락커룸을 찍어봤어요.

 

저 위에서 루프탑 수업이 진행되고 있다고 하였어요.

수업 끝난 후 가서 찍기로 하였는데 그만.......

제가 까먹는 바람에.. 사진아...? ㅠ ㅠ

루프탑에서 하는 요가 및 필라테스 수업 로망있잖아요 다들??

이건 정말 찍었어야 하는데 말이죠??

데려갈 친구들이 많은데 말이죠??

사진 어디갔나요 사진!! ㅠ.ㅠ 됴륵..

 

운동 전후로 인바디도 잴 수 있어요. :)

피팅룸도 찍어봅니다.

무엇보다 개인 샤워실.

너무 넓고 고급스럽죠? :)

호텔 샤워실입니까!?

넉넉한 수건과

Curly Shyll(커리쉴) 헤어 제품들.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샤워실.

남여 공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샤워실과

온리 여자만 이용할 수 있는 샤워실.

여자 샤워실은 별 다를 건 없지만 한 번 더 봅시다! ㅋㅋ

 

 

 

5성급호텔 샤워실보다 더 고급져요!

 

샤워실 때문에 운동하러 오고 싶네요!!!!!!!

 

 

드디어.... 대망의...

필라테스 룸..!!!

와.. 입구에서부터 핑크핑크.. 존예롭..

저는 707호를 이용했어요.

입구의 공지사항도 찍어봅니다. ㅋㅋ

조명도 커튼도 너무 이뻐요. ㅠ.ㅠ

으아니 이거 너무 이쁜거 아니오!!

이런데서라면 매일 운동해도 좋겠어요.

라지만 운동은 휴식이 정말 중요하쥬? ㅋㅋㅋㅋ

거울도 보세요. 요즘 트렌디한 라운드 거울.. 뒤에 조명까지..

커다란 메인 거울이에요. :)

문옆 아래 온도 조절기가 있어요. :)

1~10레벨까지 원하는 온도로 조절가능!

저는 이 날씨에 3레벨은 조금 덥더라고요.

저를 일대일 지도해주신 본부장님이 제가 덥다고 하자 줄여주셨어요...

땀이 삐질삐질

 

천장 에어컨까지 찍어봅니당.

블루투스 스피커 시계와 공기청정기.

운동시 원하는 음악 재생 가능! :)

평상시 기구 필라테스 많이 해보신 분들을 위해 기구들 좀 찍어볼게요. :)

와 저를 일대일 지도해 주신 본부장님 남자분이셨어요.

제가 개인 필라테스 많이 해보았는데 남자분은 처음이셨는데 확실히 제가 수업 받은 여자분보다 조금 정석대로 가르쳐 주신 거 같아요.

뭐 가르쳐주시는 분에 따라 이런 저런 스타일의 차이가 있을 수 있겠지만요.

제가 지금까지 했던 건 이쁜 자세 위주로 많이 수업이 있었다면, 본부장님은 정말 제가 부족한 부분 필요로 한 부분 위주의 근력으로 설명해주셨어요.

코로나 이전까지는 정말 오랜 기간 빠짐없이 꾸준히 운동을 했는데 코로나가 터진 이후로 안 가게 되더라고요.

코로나가 신경쓰이고, 마스크 착용하고 운동하는 거 너무 답답하고..

어차피 다 핑계겠지만 ㅠ.ㅠ

아무튼 그래서 체력이 너무 떨어져서 아주 약한 근력 위주로 운동했는데 그걸로도 저는 충분히 근육이 자극된 느낌.. ㅋㅋㅋ

아 운동 좀 하자.

아무튼 20년 경력의 남자 전문가가 가르쳐 주시는 필라테스 추천 합니다.

한남동 필라테스 더프라자

한남동 옥수동 금호동 사시는 분이라면 다른 곳 가지 말고 이곳에서 운동하세요!!!!!!

저도 운동 10년 넘게 했었어요. 비록 2년 반 정도 전이지만.. (과거형 중요! ㅋㅋ)

그래서 좋은 곳은 잘 알아봅니다.

 

한남동 필라테스 더프라자 정말 추천합니다!!! :)

본부장님 체고!

 

체험권도 있으니 꼭 가보세요. 두번가세요. 세번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