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닥터캐닌 유기농 강아지영양제 기침 로가닉브레스 강아지 애견 노령견 영양제

Megan Son 2022. 9. 5. 14:42
Chinese (Simplified)EnglishFrenchGermanJapaneseKoreanRussian
반응형

#강아지기침

#강아지감기

#강아지거위소리

우리집 강아지가 나이를 먹었어요. :(

마냥 애기라고 생각했던 아가가 벌써.. 이렇게나 나이를 먹었다는 사실이 너무 안타깝네요.

그만큼 세월은 빠른 거 같아요.. ㅠ

아무튼 애기가 토도 많이 하고 해서 목 상태가 좋지 않을 거 같아 강아지 기침영양제를 준비해봤어요.

로가닉브레스 라고 하더라고요.

오가닉 제품은 닥터캐닌 제품처럼 유기농 로고가 있어야 제대로된 유기농 제품이라고 해요!

국내 최초로 유기농 인증을 받은 강아지 영양제라고 하더라고요.

이제 사람 뿐만 아니라 우리가 키우는 애기들도 유기농 제품을 먹여야 하는 시대! :)

기침 호흡기 기능성 성분들이 들어가 있고 기능성 성분 이외의 3가지 기능이 추가로 있다고 해요.

 

 

스멜아웃

12종 복합유산균이 들어있어 강아지 변냄새 감소효과


항우울완화

EPA/DHA 및 22가지 유기농 성분과 페닐알라닌 아미노산 성분이 견주의 부재, 계절 등의 따라 느낄 수 있는 강아지 우울감에 도움


효과적인 체중관리

국내 최초 유기농 효모가 식물성단백질 및 비타민 복합체 등 성분이 주된 성분이므로 사료 급여량 10%를 해당 영양제로 대체 급여할 경우 다이어트 효과, 영양소 균형 섭취 문제 없음

 

 

 

자 그럼 보실까요? 택배로 수령하였고요.

뾱뾱이로 잘 감싸져 도착하였습니다. :)

작은 급여 스푼까지 같이 동봉되어 있었어요.

몸무게 별 권장 섭취량이 있어 스푼으로 정량 급여 가능합니다!

총 양은 90g 이고요.

보시면 유기농 마크 보이시죠?

성분 궁금하신 분들 아래 제가 찍어왔으니 확인해 보실 수 있어요.

개사료로 되어 있네요.

등록성분량 확인해보세요.

비타민도 있고 유산균도 있고, EPA/DHA 등 좋은 것들만 들어 있네요.

노니, 영지, 상황, 표고, 눈꽃동충하초 등등등

와.. 사람들에게 좋다고 알려져 있는 모든 성분들이 들어가 있습니다.

1일 1회 체중에 따라 급여 보이시죠?

4kg 이하는 2g

4kg~10kg 는 3g

10kg 이상은 5g

우리 아가는 4kg 이하니까 2g 이군요.

저기서 큰 스푼이 1g 이에요.

작은 스푼은 0.5g :)

급여시에 참고하세요!

그러니까 우리 아가는 큰 스푼으로 2개 넣어 먹으면 되네요!

열어보았습니다.

유통기한도 확인해보시고요.

비타민도 B/C/E 포함되어 있군요.

우리 아가 이거 먹고 오래오래 건강하게 살자. :)

밀봉되어 있는 실링을 오픈 해 볼까요? :)

가루네요!

가루로 사료에 같이 섞어 주시면 될 것 같아요.

우리 아가 이거 먹고 건강하게 오래오래 살자.

 

 

 

우리집 애기에게 가져갔더니 바로..

언니 이게 뭐야??

바로 발라당 애교를 시전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이렇게 난리쳐도 되니?

하도 난리를 치길래 머리를 제가 손으로 받쳤어요.

그제서야 사진을 찍을 수 있을 정도가 된 울애기.. ㅋㅋㅋ

영양제에서 맛있는 냄새가 나나봐요.

열중한 뒷통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1

 

 

 

 

 

영양제를 애기가 엄청 좋아하는 고구마와 함께 줬더니,

심취한 정수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잘 먹네요. :)

언니로서 뿌듯하다.

후후후

 

 

 

 

 

 

 

구매는 아래에서 하실 수 있어요! :)

강력 추천합니다. 입맛 까다로운 우리집 애기가 엄청 좋아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https://smartstore.naver.com/drcanine/products/4467390659

 

유기농 강아지 기침호흡기기관지영양제 로가닉브레스 : 닥터캐닌

노니, 영지, 상황, 표고, 비타민 B/E, 브로멜라닌 등의 성분으로 강아지 기침 호흡기 기관지 국내 최초 유기농 영양제

smartstor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