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SNS명함 : 개인 SNS 이쁜 나만의 개성 색지 고급 멋진 독특한 명함 제작기

Megan Son 2022. 10. 4. 16:19
Chinese (Simplified)EnglishFrenchGermanJapaneseKoreanRussian
반응형

꺅!

명함 제작 했어요.

이 사이트 명함 재질이랑 디자인 진짜 고급스럽고 이쁜 거 있죠?

저는 근데 굉장히 심플한 디자인으로 하고 싶어서 아무 것도 없는 디자인을 선택했지만, 너무 아쉬웠어요! ㅠ ㅠ

#SNS명함 #개인명함 #이쁜명함 #개성명함 #나만의명함

#고급명함 #색지명함 #멋진명함 #독특한명함 #명함디자인 #명함제작 #사진명함

사진 명함도 있고 디자인 명함도 있고 자기가 원하는 이미지 넣어서 명함 제작할 수도 있는데 무엇보다 재질이 너무 고급스러웠어요.

약간 제가 제작한 명함은 홀로그램 처럼 여러 방향에서 보면 색깔이 달라지는 재질이였어요.

너무 이쁜데 이거 사진으로 찍어도 안 보이고 동영상으로 찍어도 잘 안 보이더라구요.

제가 명함 제작한 사이트인데 정말 종류 다양하죠?

아래 스샷은 신상이에요! ㅋㅋㅋ

더 아래로 내려보시면 금방 명함이라든지 변호사 명함, 심플명함 CEO명함, 프리랜서 명함, 사진명함, 쿠폰명함 등등 너무 다양한 명함이 있어서 선택 폭이 다양해요.

딱히 별다른 디자이너 없어도 명함을 내 맘대로 심플하게 제작할 수 있는 점 엄청난 메리트였어요.

만약 다른 친구가 명함 만든다고 하면 여기 명함 사이트 추천해줄까해요!

가격도 비싸지도 않고 제가 선택했던 명함은 2.4 만원이였네요!

바로 아래 명함입니다!

저는 심플한 디자인을 좋아해서 선택했지요! :)

택배 수령하였고! 두 개가 이렇게 고무줄로 묶여서 도착했어요!

사실 명함 있으면 좋겠다 생각하긴 했는데 뭔가 뚜렷한 디자인을 생각해 놨던 건 아니라 제작하였지만 조금 아쉬운 거 있죠!

제가 개인 사정으로 인하여 업무를 할 수 없어서 명함 만드는 것도 약간 소홀했던 것 같아요.

아니면 역시 인간의 욕심인 걸까요..? ㅎㅎㅎㅎ

심플한 명함을 원했지만 뭔가 여러가지 이미지도 들어간 아기자기한 명함도 갖고 싶은 건 말이죠.....

기회되면 또 제작해보겠어요!

넉넉한 장수죠? :)

두 통이 도착하였고요!

동영상으로 찍어보았습니다. 홀로그램!

이 이미지로 보여지지 않아서 너무 아쉬운 부분.. ㅠ ㅠ

 

 

게다가 각 명함들끼리 케이스에 딱 맞춰져서 겹쳐서 보관 가능! :)

 

 

 

아래 이미지로는 무지개 빛의 느낌이 조금 전해지실까요?

안 전해지는 듯.. :(

시무룩..

어쨌든 명함 이쁘고 마음에 드네요!

다만 아무런 것도 적혀 있지 않아 아쉬울 뿐..

너무 심플하게 만들었나 반성해 봅니다......

 
 

꺄약!

이쁜 것 보세요!

디자인도 너무 섬세했고요.

다음에는 조금 더 구체적인 것이 적힌 명함으로 들고와 보겠습니다! :)

이번에는 테스트로 심플하게 만들어본 셈 칠게요!

제작은 아래에서 하실 수 있어요!

참고로 1대1로 명함 디자이너가 지정되어 있어서 저도 그 담당자와 메일 커뮤니케이션 하여 명함 디자인 하였습니다.

정말 실시간으로 바로 답변 해주시고 너무 꼼꼼하게 대응해주셔서 좋았어요!

또 이용할게요! 감사합니다. :)

아래 메일 보시면 너무 친절하시죵~? :)

답변도 실시간으로 바로바로 왔다는 점!

https://smartstore.naver.com/verypaper

 

베리페이퍼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베리페이퍼] 감각있는 디자인, 명함제작, 명함디자인, 봉투, 스티커제작, 전단지제작 전문

smartstor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