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순백미학:얼룩제거제 섬유크리너 신발크리너 흰옷얼룩 커피 김칫국물 토마토 얼룩 제거 방법

Megan Son 2022. 9. 7. 16:03
Chinese (Simplified)EnglishFrenchGermanJapaneseKoreanRussian
반응형

다들 새 흰 옷 입고 외출했을 때 옷에 음식 얼룩 묻은 경험 있지 않나요? ㅠ ㅠ

저는 매번.. 밝은 새 옷 입고 가면 음식 흘리거나 해서, 한 두번이 아니라 진짜 매번.. ㅋㅋ

저에게 정말 필수템이였어요.

#얼룩제거제 #국물제거 #김치국물 #간장국물 #커피얼룩 #흰옷얼룩

#파데얼룩 #볼펜얼룩 #케챱얼룩 #얼룩제거 #이염방지 #변색

그래서 한 번 사용해보았습니다.

정말 얼룩제거 효과가 있을까 해서요. :)

사실 사용방법 잘 모르고 그냥 사용해 보았습니다.

제품 케이스에는 사용법이 나와 있지 않더라고요.

사용법은 제가 홈페이지 직접 가서 숙지해왔으니 아래 설명해 드릴게요!!!

저는 역시 택배 수령하였고요. :)

2개가 뾱뾱이에 안전히 싸여져 왔습니다!

개봉 고고!

 

 

 

 

 

깔끔히 포장되어서 저에게 도착했네요.

얼룩제거제 순백미학 2개 :)

 

자세히 보시라고 확대해서 보여드릴게요. :)

뒷면도 보세요!

섬유, 가죽, 신발 얼룩제거용이라네요.

표준 사용량은 물 1L, 세제 3ml 사용 얼룩 1cm, 원액 2ml 사용이라고 되어있어요.

주요 물질이 뭘지 궁금해서 살펴봤는데 양쪽성이온계, 비이온계 정도의 성분들이 있네요.

이렇게 준비된 저의 얼룩 묻은 아이보리색 티셔츠.

이 얼룩은 바로....... 토마토 먹다가 어제 저녁 흘린 얼룩이에요. :(

어차피 이 옷은 저번에 와인을 엄청 흘렸어서 버린 옷이거든요.

와인이 정말 세탁이 안 되더라고요.

바로 씻었음에도 옷 전체에 얼룩이 남아서 집에서만 편하게 입고 있는 옷이에요!

 

 

 

 

 

 

분사 충분히 해줍니다!

그리고 바로 씻으러 가봤어요. :)

세탁기 돌리기엔 애매해서 그냥 손빨래 해보았습니다.

손으로 열심히 문질렀는데 지워졌나요? :)

생각보다 조금 남아 있죠? :(

그래서 제가 사용법을 정확히 알아왔습니다!!!!!

 

1. 오염된 부위에 얼룩제거제 용액을 충분히 뿌려주세요.
2. 분사 후 옷감에 따라 30초 - 5분 정도 기다려주세요.
3. 용액으로 적신 부위를 옷감이 상하지 않도록 살살 문질러주세요.
4. 문지른 부분을 물티슈로 닦아주세요.

 

 

이미 세탁을 진행했거나 오래된 얼룩은 효과가 미비할 수 있습니다.

즉시 세탁기 가능한 경우 얼룩제거제가 마르기 전에 세제를 넣어 일반세탁을 해주세요.

 

 

요렇게 되어 있네요.

제 옷이 얼룩제거가 제대로 안 된 이유는 하루 정도 지난 얼룩이였기 때문일 거예요! :(

이 순백미학 얼룩제거제의 장점은 한 손이 쏙 들어오는 크기여서 휴대용으로 간편하게 들고 다니며 외출시에 묻은 얼룩을 쉽게 제거할 수 있다는 점인 것 같아요.

아마 그걸 노리고 이런 작은 크기로 만들어졌겠죠? :)

김치국물 긴장국물 커피얼룩 등의 국물제거 및 흰옷얼룩 파데얼룩 볼펜얼룩 케찹얼룩 이염방지 변색 기능까지 있다고 해요.

새 옷 또는 흰옷 입고 외출 시 순백미학 얼룩제거제 추천드려요! :)

이제 전체적으로 얼룩제거제를 뿌렸으니 세탁기를 돌려볼게요!

후후 오래된 얼룩에도 좋은 효과있길 바랍니다.

 

얼룩제거제 - 순백미학

 

soon100.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