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캐럿 프리미엄:가죽클리너 가죽얼룩제거 가죽가방클리너 명품가방클리너

Megan Son 2022. 9. 5. 14:35
Chinese (Simplified)EnglishFrenchGermanJapaneseKoreanRussian
반응형

다들 가죽 가방이나 가죽 지갑, 가죽 신발 등 가죽 제품 한 개씩 있잖아요?

근데 가죽 제품은 물로 세척 등 되지 않잖아요.

그래서 오염 등이나 생활 까짐, 흠집 등 발생했을 때 고급 제품이면 너무 속상하지 않으셨어요? :(

특히 명품 제품들이면..

가죽으로 만들어진 제품은 주로 고급스러운 제품인 경우 많잖아요.

저도 그래서 가죽 제품 크리너 등 관리 제품을 찾고 있었어요.

사실 예전에 이미 캐럿 제품 사용해 본적이 있구요. 내돈내산으로. :)

인터넷 여러번 검색해 보았을 때 가죽 클리너 제품으로 가장 유명한 게 캐럿이더라고요.

그 당시 제가 구매했을 때는 좀 오래됐었어요. 최소 5년? 이상이였던 걸로 기억합니다.

하지만 여전히 캐럿 제품은 가죽 클리너로 유명하더라고요.

캐럿만한 제품이 아직 없나봐요. :)

#가죽클리너

#명품가방클리너

#캐럿프리미엄

#가죽닦는법

그래서! 제가 이번 기회에 또 사용해 보고 후기를 작성했습니다.

가죽 제품들은 사용하면 모서리 부분 까짐 현상 발생으로 속상하더라고요.

근데 캐럿밤을 바르면 까진 부분 코딩 및 보호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우선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

제품 구성은 아래와 같아요.

클리너와 밤, 세척 스폰지

40ml, 37ml 로 굉장히 적은 용량이에요!

하지만 가죽 가방 하나 전체를 다 닦는다고 해도 아주 소량만 사용해도 닦이기 때문에 사용하는데는 문제 없어요.

굉장히 오래 사용 가능합니다.

물론 매일 닦아주면 이야기가 다르겠지만, 가방 매일 닦는 사람이 어디있겠어요?

ㅋㅋㅋ

오히려 매일 닦다가 가죽 다 닳겠어요.

저는 거의 1년에 한 번 정도 닦아줘도 가죽 까짐 및 흠 없이 오래 유지됐던 것 같아요.

여기 아래 길죽한 것이 클리너이고요.

여기 아래 납작한 것이 밤이에요!

클리너의 구석구석을 찍어보았습니다.

가죽의 표면 세정용이라고 적혀 있네요.

가죽쇼파, 가죽자켓, 구두 등 모든 가죽 제품에 사용할 수 있어요.

 
 
 
 
 
0123

발삼의 구석구석을 찍어보았습니다.

가죽 표면의 보호 및 코팅 용도이겠죠. 이건?

 

0123

 
 
 
 
 
 
 
 

캐럿 레더 발삼을 개봉해 보았습니다.

아주 귀욤귀욤한 크기네요. :)

 

012

 
 
 
 

캐럿 레더 클리너도 개봉해 보았습니다.

이것도 귀요미한 크기! :)

 

 
 
012
 
 

자 그럼, 테스트(?) 할 제 가죽 제품을 준비하였습니다.

촬영하기 쉽게 아주 조그마한 구찌 가죽 카드 지갑입니다!

ㅋㅋㅋ

와.. 새거라고 생각했는데 사용감으로 때가 꼬장꼬장 하네요?

 
 
 

012
 
 

첫 번째로 가죽 클리너를 함께 온 스폰지에 덜어서 가죽을 닦아봤어요.

와 닿자마자 맨질맨질 해진 거 보이시나요?

 

 

 

 

 

 

 

아래가 가죽 크리너로 닦은 제 구찌 가죽 카드 지갑입니다.

하얗고 때탔던 부분들이 하나도 없어지고 마치 새 가죽 지갑처럼 고른 색이 되었죠?

신기.. 효과 최고예요. 진짜!

 

 

 

01

 

 

그 다음에 가죽 발삼을 역시 같은 스폰지에 묻혀보았습니다.

촉촉해진 스폰지가 아래 보이시죠?

이걸로 제 가죽 지갑을 닦아볼게요. :)

 

 

 

맨질맨질 코딩이 잘 되고 있습니다. 보이시나요?

 

 

 

 

 

모서리 부분은 더욱 신경써서 여러번 코팅하듯 문질러 주었어요!

보이시나요. 모든 작업이 끝난 애프터!?

마치 새 제품처럼 재 탄생한 제 구찌 카드 지갑이에요!!!!

01

 

 

 

 

순서대로

세척 전 / 클리너 후 / 발삼 코팅 후

 

 

 

012

 

 

 

뒷면도 마찬가지로 순서대로

세척 전 / 클리너 후 / 발삼 코팅 후

 

 

012

 

 

 

효과 좋네요....

아래 사진은 캐럿 크리너와 함께 재탄생한 제 구찌 카드 지갑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이 제품은 제가 내돈내산으로 꾸준히 사용해 온 제품입니다만, 이번 기회에 다시 제공 받아서 후기 작성해 보았습니다. :)

제가 구매하였을 때보다 용량도 줄었지만, 가격도 내린 것 같아요!

그만큼 합리적으로 바뀐거겠죠?

가죽 세척하는데 그렇게 많은 용량 사용하게 되지 않더라고요. :)

가죽 제품 세척하거나 관리할 일 있는 분은 한 번쯤 사용해보세요.

후회 안 합니다.

몇 년 동안 사용한 제가 보증해요! :)

 

 

 

캐럿 프리미엄 가죽클리너 가죽보호제 가죽에센스 모음 (가죽클리너명품가방클리너, 가죽보호

캐럿 프리미엄 가죽클리너 가죽보호제 가죽에센스 모음 (가죽클리너명품가방클리너, 가죽보호크림가죽클리너. 명품가방관리가죽클리너, 자동차실내세정제)

smartstor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