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여성 갱년기 영양제 엄마선물 백수오골드

Megan Son 2022. 6. 19. 02:03
Chinese (Simplified)EnglishFrenchGermanJapaneseKoreanRussian
반응형

여성 갱년기 약, 갱년기 영양제, 갱년기에 좋은 영양제 하면은 가장 유명한 것이 아마 유한양행 백수오일 거예요.

엄마 갱년기 선물로 좋을 것 같았어요. :)

이 참에 효도 한 번 해보죠 뭐!!!

40대, 50대, 60대 면역력 및 부모님 건강을 위한 선물. 헤헤헤

이런 저런 말 필요 없이 사진 부터 볼게요. 아마 모든 분들이 이런 저런 설명 없이 사진, 동영상으로 만나보게 되길 기대하실 거예요!!!

택배 받자마자 언박싱! 시작입니다앗! 동영상으로 만나보실게욥! 헿

 

 

한 박스에 60정!

1일 1회 2정 섭취!

한 테블릿에 10정씩.. 총 6 테블릿이 들어 있네요! :)

정확한 내용량은 위의 동영상으로 만나보실 수 있을 거예요!

유통기한은 2025년으로 넉넉 하구요! :)

원료명 및 함량.. 궁금하신 분들은 이미지 클릭해서 보시고요! :)

섭취량과 섭취 방법도 나와 있네요. 위에 말씀드렸다시피 1일 1회 2정을 물과 함께 섭취! ㅎㅎ

갱년기 열감, 한속단, 백수오, 당귀 등등 여성의 몸에 좋은 재료를 가득 담은 유한양행의 백수오 골드

뒷부분 아주 고급스럽쥬! 헤헤헤

100% 식물성 원료를 사용해 에스트로겐 수용체 활성이 없다고 하네요?

식물 에스트로겐 특허 2개 보유한 제품이래요!

자아.. 이제 엄마를 만났으니 섭취하시라고 드렸습니다!

엄마의 언박싱기.. 짜란! ㅎㅎㅎㅎㅎㅎㅎㅎ

역시 동영상으로 만나보실게요! ㅋㅋㅋ

 

 

 

 

알약의 크기가 어느 정도인지 어머니께서 직접 손바닥에 올려서 보여주셨습니다!

저는 사진만 찍겠습니다. :)

우리 엄마! 이거 먹고 더욱 건강해지세욤! 히히 :)

유한양행에서 30단계 생산 및 품질 검증을 끝낸 제품이라고 해요!

갱년기 건강은 관리가 필요하지만 본인이 직접 챙기기보다 주변지인, 가족이 꼭 옆에서 더욱 챙겨주셔야 할 거 같아요.

문제 없이 넘기기 위해 영양제의 도움을 받는 등 슬기로운 대처가 필요할 거 같아요!

구매처는 전국 약국 및 온라인에서 판매 하고 있다고 해요!

온라인은 아래 구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https://han.gl/kVhbf

 

유한양행 유한백수오 골드 60정(1개월분) 여성 갱년기 영양제 : 유한양행

[유한양행] [유한양행 본사직영몰] 유한양행 본사에서 운영하는 공식스토어입니다

brand.naver.com

 

사랑하는 우리 엄마! 다 드시면 또 말씀해 주세용!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