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디카페인녹차다이어트 카테킨다이어트 힐라이프 슬림컷

Megan Son 2022. 6. 17. 16:20
Chinese (Simplified)EnglishFrenchGermanJapaneseKoreanRussian
반응형

여름이 다가오고 있어요.

다이어트가 시급합니다! ㅠ.ㅠ

운동도 해야 하는데 말이죠!?

그래서 한 번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ㅎㅎㅎ 다이어트 보조제 힐라이프 슬림컷

디카페인 녹차다이어트 라고 소개되어 있더라고요.

제가 한 때 녹차 꽂혀서 엄청 먹었었는데 말이에요. 요즘 뭔가 게을러져서 안 먹고 있습니다.

반성해! 나란 인간! :(

카테킨다이어트 라고 하기도 하더라고요.

잘 모르지만, 일단 열어 봅니다.

뭐든 직접 경험하는 게 최고죠!

헤헤 그런 의미에서 제가 먼저 경험해 보겠습니다!!!!!

녹차추출물을 사용하여 체지방감소, 항산화, 혈중콜레스테롤 개선 등에 효과를 줌과 동시에 카페인의 함량을 확 줄여 카페인에 민감한 사람도 먹을 수 있는 다이어트 보조제라고 해요.

0.01~0.1%의 녹차추출물이 들어간 제품으로는 국내 최초라고 해요!

타사 제품은 최소 0.2~2.0%의 카페인을 포함하고 있다고 하네요.

이 제품은 최대 0.1% 이니까 거의 없다고 봐도 무방하겠죠?

저녁 배부르게 식사 후 한알 먹고 꿀잠! 가능하다는 점. ㅎㅎㅎㅎㅎ

녹차에서 카페인을 제거하는 특허기술(제10-2345875호)을 보유하고 있다고 해요!

저는 잘 모르지만 대부분의 다이어트 제품은 1일 2~3회 복용해야 하는 반면 이 제품은 1일 1회만 복용함으로써 가지고 다니면서 섭취할 수 있는 휴대성이 장점이라고 합니다!

중요한 건 사진으로 먼저 봐야겠죠? :)

택배 상자 뜯는 시간 가장 설레는 시간. 헤헷..

한 상자가 한달 치.. ㅇㅅㅇ

팜플렛도 찍어보고요.

 

디카페인 현미녹차.. 신기하네요?

오 이거 먼저 먹어 보았습니다. ㅇㅅㅇ 녹차 좋아하니깐요.

아래 영상으로 보여드릴게요!

디카페인 그린스윗.. 신기합니다

무슨 맛일까요? ㅇㅅㅇ

이건 다음에 먹어봐야겠어요.

오늘은 현미녹차까지만!

힐라이프 슬림컷.. ㅇㅅㅇ

이게 바로 제가 오늘 포스팅할 그 제품!

자아 이제 팜플렛 다 보았으니 본품 보러 가볼게요! ㅋㅋ

힐라이프 슬림컷 30포 한달치

열어볼게용. 헤헤 ㅋ

 

 

 

그리고 주신 디카페인 그린스윗, 올그린, 그린티

힐라이프 슬림컷은 1일 1회, 1정 식후 섭취하면 된다고 하네요!

그렇다면.. 저는 저녁에 먹어보겠습니다!

과하게 저녁을 먹은 후 냠냠 ㅇㅅㅇ?

알약 크기는 동영상으로 함께 보실까요!? :)

 

 

 

우선 디카페인 그린트를 마셔볼게요. :)

 

 

 

쌉쌀한 녹차의 맛이 느껴지네요.

디카페인 이라니까 ㅇㅅㅇ 안심하고 먹어봤습니다.

디카페인녹차다이어트, 카테킨다이어트, 다이어트보조제, 힐라이프 슬림컷

다이어트 중이신 분 운동과 식단만으로 빼기 힘들잖아요. 보조제까지 드셔보세요! 기존 카페인 함유된 제품들 때문에 드시기 힘드셨다 하면 힐라이프 슬림컷 제품이 도움이 되실 것 같아요! :)

구매는 아래 링크로 하실 수 있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alnofood/products/5889181816

 

힐라이프 슬림컷 다이어트보조제 녹차카테킨 : 알앤오식품

힐라이프 슬림컷 다이어트보조제 녹차카테킨 디카페인 콜레스테롤개선

smartstore.naver.com

 

해당 제품은 업체 제공 받았으나, 포스팅은 주관적으로 작성하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