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집들이선물 추천 플랑플랑 천연 소이캔들

Megan Son 2022. 6. 22. 12:11
Chinese (Simplified)EnglishFrenchGermanJapaneseKoreanRussian
반응형

 

 

집들이선물로 플랑플랑 천연 소이캔들을 들고 왔어요! :)

향은 프렌치라벤더, 오후의 정원, 플랑쉬, 블랙체리, 로즈듀에, 일랑일랑, 아쿠아키스, 샌달우드&머스크 이렇게 8가지 향이 있는데 저는 장미향을 정말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이름만으로 로즈듀에를 선택했습니다! :)

가장 설레는 시간이 택배 받고 언박싱 하는 시간이죠? ㅋㅋㅋㅋㅋㅋㅋ

제가 그걸 대리만족 해보겠습니다!!!

 

 

 

 

플랑플랑 천연 소이캔들과 함께 있던 사용방법과 주의사항도 읽어보고 가실게요! :)

표면이 매끄럽지 않을 수 있다 쓰여 있네요. 그치만 제 꺼는 표면이 아~~주 매끄러웠어요. 헤헤

이렇게 안전하게 뾱뾱이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

허헛 연보라색 리본이 너무 이뻐용..

제가 좋아하는 색 :)

눕혀서도 찍어볼까요?

상자가 너무 귀엽네요. :)

플랑플랑 캔들의 모든 제품은 제작에서부터 포장까지 모두 수작업으로 이루어진다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리본 묶어 놓은 것도 너무 정성스러운 거 있죠? 이거 직접 하나하나 다 묶으셨을 생각하니 얼마나 정성 가득했을지 :)

100% 콩에서 추출한 천연 소이왁스와 국제향료협회 IFRA의 기준을 준수하는 고품질 프래그런스 오일로 만드는 착한 성분의 소이캔들 제품이라고 해요.

제조년월이 2022년 6월로 갓 생산된 따끈한 제품이라는 걸 알 수 있죠? ㅎㅎㅎㅎㅎ

핸드메이드 제품이기 때문에 주문과 동시에 제작되며 3일 내 빠른 배송 된다고 합니다!

캔들 제작시에 파라핀, 수축방지제, 보존제 등의 인공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아 집들이, 매장 개업 선물 등으로 엄청난 만족도를 줄 것 같아요.

열어보았더니 안에도 뾱뾱이로 쌓여 있네요. :)

와우 섬세한 포장!

뚜껑도 있어 먼지 등에서 자유로울 것 같아요. 어차피 한 번에 초를 다 태울 수 없기에 뚜껑을 닫아 보관할 필요가 있거든요.

제껀 S사이즈, 150 ml 의 용량으로 30시간 정도의 연소 시간을 가지고 있을 것 같아요.

M사이즈, 370 ml 는 최대 80시간의 연소 시간을 가지고 있다고 해요!

이제 불 붙여 볼까요?

 

 

갑자기 분위기가 너무 좋아졌어요!

불 붙임과 동시에 제가 좋아하는 장미 향이 방안 가득 :)

첫 점화니까 2시간 이상 켜두려고 해요. :)

방안 가득 장미 향과 함께 작업하는 행복한 시간이네요.

집들이, 신혼부부 선물 등으로 좋을 것 같은 핸드메이드 천연 소이캔들 플랑플랑

추천합니다!

저는 S 사이즈였구 아래 링크 구매 가능합니다! :)

드랍픽을 통해 무상 제공 받았으며 주관적으로 솔직히 작성하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