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페미닌워시 Y존세럼 보습관리 핑크솔루션 닥터오리엘 추천

Megan Son 2022. 6. 20. 15:01
Chinese (Simplified)EnglishFrenchGermanJapaneseKoreanRussian
반응형

 

 

Y존의 건조함으로 가려움을 느끼는 분, Y존의 분비물로 고민하시는 분, 건강 회복에 도움이 필요한 분, 탄력/미백/광채 부분에 대해 고민을 갖고 계시는 분, 자극적이지 않은 안전한 Y존 케어 제품을 찾으시는 분이라면 주목 하셔야 할 거 같아요!

 

왜냐면 제가 사용해본 상품을 소개해 드리려 하거든요. ㅇㅅㅇ

 

너무 광고 멘트 같았나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제가 그 전부터 사용해보고 싶었던 제품을 이번에 사용해 보게 되어서 그 사용 후기를 남기고 싶었어요.

 

닥터오리엘 제품의 핑크솔루션(이너퍼펙션)

 

 

http://www.oriel.kr

 

Dr.Oriel

오리엘 신규 가입 시 즉시 지급되는 1만원 쿠폰팩을 받아보세요!

oriel.kr

 

 

 

제품을 뜯어봅니다. ㅇㅅㅇ

 

항상 이 때가 제일 설레죠. 두근두근. ㅎㅎㅎ

 

 

 

 

 

 

 

 

 

본품 닥터오리엘 핑크솔루션 이너퍼펙션과

 

트레블 키트까지 포함된 구성! :)

 

이너퍼펙션 딱 6개 들어있네요. :)

 

일주일에 1~2회 사용 권장한다고 쓰여져 있어요.

 

 

 

 

사용법 한 번 볼까요?

 

수축필름 제거 후 뚜껑 제거 후 필요 부위에 내용물을 도포!

 

참 쉽죵~??

 

 

 

ph4.5

 

Y존의 ph 조절 기능으로 락토바실러스 유익균 케어가 가능하다고 해요.

 

 

 

너무 이쁘게 생겼으니까 다시 접사 해봅니당..

 

3개는 그냥 들어있고, 3개는 박스에 들어있네요. :)

 

박스 없는 건 집에서 사용하고 박스 안에 있는 건 외출 및 여행용으로 들고 다니면 딱 좋을 거 같아요!

 

 

 

 

 

 

트레블 키트 찍어봤어요.

 

이너퍼펙션 1개

 

이너리프레쉬 30mL

 

프레쉬케어 5개

 

각각 뭔지 아래 살펴볼게요!

 

 

 

 

 

이게 바로 프레쉬케어 5매!

 

Y존 외출용 티슈라고 해요!

 

사용방법은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물이 풀어지는 플레셔블 원단이여서 사용 후 변기에 버리면 된다고 해요. :)

 

참 간편하고 사용 친화적으로 만들었어요!

 

 

 

 

열어봤습니다. 딱 5매 들어가있죠. :)

 

 

 

 

 

 

그리고 여행용 청결제 30mL 사이즈 :)

 

사용방법도 찍어봤습니다. 읽어보세요!

 

부드럽게 마사지 후 미온수로 헹구어 주면 된다고 합니다.

 

 

 

 

 

전체 구성 찍어봅니다.

 

트레블 키트 -

이너퍼펙션 1개, 프레쉬케어(티슈) 5매, 이너리프레싱(청결제) 30mL

 

+

 

이너퍼펙션 본품구성 6개 :)

 

 

 

 

너무귀엽게 생겼네요. 주사기 같기도 하고. ㅇㅅㅇ

 

앙증..

 

 

 

 

 

 

자 그럼 바로 사용해 봅니다!!!

 

사용감, 재질감 등 다들 궁금하실 거 같아서. :)

 

제가 먼저 사용해보겠습니다!!!

 

겨우겨우 포장지를 뜯고 도포해보았습니다.

 

향이... 장미 향이 솔솔 나네요?

 

이거 계속 맡고 싶은 향인거 있죠?? 제가 장미향을 좋아하는데 제가 좋아하는 향이였습니다!

 

촉촉.. 향기롭고 어서 사용해보고 싶네요.

 

저는 궁금해서 바로 사용해보았습니다.

 

사용 후 열감이 느껴져서 진심 깜짝 놀랐는데 사용 후 열감은 자연스러운 현상이라고 해요!

 

탄력 케어를 위해 열감이 발생한다고 하더라고요. ㅇㅅㅇ

 

닥터 오리엘 이너퍼펙션은 탄력/미백/광채 케어까지 해준다고 하죠!

 

그녀의정원 드라마 산후조리원 13년 경력의 여성건강전문가 박정미 원장과 공동개발하여 임상검증된 Y존 미백/탄력/모습 올인원케어 이너퍼펙션

 

물광 피부를 위해 세럼을 바르는 것처럼, Y존의 피부는 핑크솔루션이 책임집니다! ㅋㅋㅋ

 

보습과 영양에 탁월한 피테라 (칼락토마세스) 성분에 집중, 다양한 영양과 한방 성분까지 함유 되었다고 합니다.

 

6개를 다 사용한 후의 효과가 너무 기대 됩니다아아..

 

 

 

 

 

 

전체 제품을 이너퍼펙션에 올려놓고 찍어보았습니다. :)

 

트레블 키트의 이너퍼펙션 1개는 위의 영상을 위해 희생 되었습니다... :(

 

헹 아쉽지만, 여러분에게 보여줄 수 있어 만족만족! ㅎㅎ

 

 

 

 

자 그리고 아래는 추가로 닥터 오리엘 이너리프레싱(청결제) 본품 :)

 

한 번 더 보실게요!

 

 

 

 

 

 

 

 

 

트레블 키트는 30 mL, 이건 150 mL 로 5배의 용량 차이가 :)

 

효과는 이너퍼펙션과 동일하고, 4가지 임상실험 완료 했다고 합니다.

 

개발은 역시나 그녀의정원 드라마 산후조리원 박정미 원장과 공동개발이고요. :)

 

향균 99.9% 효과가 있다고 해요!

 

염증완화 원료 사용! 피부 보습 개선 효과! :)

 

 

 

 
 

 

 

 

질감 궁금하니까 또 손에 제가 대신 도포 해볼게요. :)

 

 

 

 

 

해당 상품은 6월 7일부터 닥터오리엘 자사몰에서 구매가능하다고 합니다!

 

닥터오리엘 이너퍼펙션과 이너리프레싱은 함께 사용하면 향균 효과를 확실하게 볼 수 있다고 하네요!

 

저는 궁금하니까 6주 사용 후기로 또 돌아올 수 있도록 해볼게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