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코큐텐 항산화제 혈압 코엔자임Q10

Megan Son 2022. 6. 12. 01:00
Chinese (Simplified)EnglishFrenchGermanJapaneseKoreanRussian
반응형

 

 

다들 혈압 및 혈관 건강 생각 하시잖아요! 평균 수명 점점 늘어나고 있는 이 시대에 ㅇㅅㅇ

영양제 챙겨드시잖아요? 케케케

어디서 약을 파냐고요?

유한양행의 코엔자임 Q10 줄여서 코큐텐 이라고 하죠? :)

보통 저는 아이허브 통해서 미국 영양제 많이 구매해서 먹었어요.

배송 며칠 걸린다는 단점이 있죠?

더욱 간편하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는 한국 영양제를 구매해봤어요. 유한양행 코엔자임 Q10 헤헤헤

제가 코큐텐이랑 오메가3 을 꾸준히 먹고 있거든요.

이 참에 네이버로 구매하였습니다. 구매 링크는 아래 첨부해 드릴게요. :)

코엔자임Q10 이 항산화 및 혈압 관리에 도움이 되는 영양제로 유명한 거 다들 아시죠?

코큐텐효능, 항산화영양제 코큐텐 :)

20대 중반 이후부터 꼭 챙겨 드시면 좋을 거예요!

휴대성도 간편하고 좋았어요! 사진으로 만나 보실게욧!

네이버 구매시에 4개월 분씩 판매 하더라고요! 한 박스가 1개월 분이여서 4개가 4개월분이였습니다. :)

앞면, 옆면, 뒷면 살펴 보실까요?

하루 한알 섭취하라고 되어 있어요. :)

요거 받아보고 이틀째, 딱 두 번 섭취하였습니다!

어서 내일이 되어 내일도 먹고 싶은 거 있쥬~??

기분 탓인가 먹으면 건강해지는 거 같고 말이에요! 젊어지는 거 같고 ㅎㅎㅎㅎ

어서 먹고 더 젊어지고 싶은 건 욕심인가요?

상자를 뜯어봅니다. 한 통이 한달치니까 30알이 들어있겠죠?

항산화영양제 혈압 코큐텐 안의 통을 꺼내서 살펴볼게요 :)

대충 알약 크기도 어느 정도 인지 볼까요?

제가 손이 작은 편인데 약도 작아서 간편 섭취 너무 좋아요. :)

알약 큰 경우 있어서 삼키기 불편할 때도 있거든요!

 
 
 

 

 

밀봉 캡 뜯어봅니당 ㅋㅋㅋ

오른손으로 핸드폰 들고 왼손만으로 뜯으려니 어렵네요. :)

 

 

 

 

 

뜯어서 안을 볼게요. :)

영양제가 가득 들어 있네요. 히히

제가 구매한 곳은 아래 사이트 입니다.

혹시 모르니 구매하실 때 참고하세요!!

http://naver.me/5rTSgHMI

 

유한양행 유한 코엔자임Q10 4개월분 120캡슐 : 유한양행

유한양행의 유한 코엔자임Q10

brand.naver.com

 

마지막으로 코큐텐효능에 대해 다들 알고 계신가요?

세포손상을 유발하는 유해산소 공격으로부터 세포를 보호하고 에너지 생성을 원활하게 하는 항산화 물질이라는 점

또한 유한양행 코큐텐은 1일 최대 섭취량인 100mg을 무려 순도 98%의 미국산 코엔자임Q10을 함유 했다고 하죠.

비타민 C, E, 셀레늄까지 함유해 더욱 유해산소로 세포를 보호하기 쉽다고 하더라구요!

여러분 미리미리 혈관 건강 챙기세요! 항산화 물질로 건강해 지시자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