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탐방

파주 한강 옆 뷰 좋은 커피숍 레스토랑 데이트 장소 추천 레드파이프

Megan Son 2022. 11. 28. 21:34
Chinese (Simplified)EnglishFrenchGermanJapaneseKoreanRussian
반응형

#파주커피숍 #파주한강뷰 #한강뷰커피숍 #데이트카페 #데이트레스토랑 #분위기깡패 #레드파이프

오랜 만에 휴식을 즐기기 위해

뷰 좋은 파주 커피 숍 레드파이프를 다녀왔어요.

처음에 진짜 기대 없이 갔었거든요.

일단 평점 등 네이버 리뷰 등 많았지만

그만큼 좋을 거라고는 생각 못한 채로 도착한 그곳!

파주의 한강뷰 커피숍 레드파이브..

근데.. 기대 이상이였어요.

음식도 커피도 분위기도... 정말 자주 가고 싶은 곳으로 등!록!

게다가 주차장도 엄청 널찍해서..

야외 및 실내 주차장 까지 잘 되어 있어서

차 몰고 가기에 제격이였습니다.

제가 갔을 때는 주차장 조차도 아주 여유로워서

어디에 주차해도 문제 없을 정도였어요. :)

참고로 제가 베스트 드라이버이자

주차 겁나 잘한다는 건 안 비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사진을 셀 수 없이 찍었습니다..

함께 보시쥬!

주차장 진짜 넓죠? :)

이건 한쪽 면이에요! 뒷면으로도 쭈우욱 공간이 있습니다.

주차장과 바로 연결된 엘리베이터로 레드케이프로 바로 입장 가능!

매장은 5층까지 있었어요!

3층부터 루프탑도 있구요! :)

엘리베이터 앞부터 여러 음료들이 보이죠?

엘리베이터 타러 갑니다 고고씽!

엘리베이터 안에도 각종 음료 메뉴들이 그려져 있죠?

완전 귀여워요!

레드파이브에는 바도 있었어요.

1층과 3층 바에서 와인과 맥주 구입이 가능했고요.

주류 식음은 3, 4층과 루프탑에서만 가능하다고 쓰여 있죠.

1층은 주류 포장 판매를 하고 있대요!

레드파이브 카페는 파주에서도

한강 변 바로 옆에 위치해 있었어요.

와... ㅠ.ㅠ

오늘 감성에 젖는 날이네요.

이곳은 정말 데이트 장소인데 말이죠..???

들어가자마자 맞아주는 넓은 계단형 좌석..

찍어봅니다. :)

요 아래 픽업대에서 쟁반을 가지고 빵을 픽업하면 될 것 같아요. :)

5층 루프탑까지 엘리베이터 운행하는 것 같았고요.

저는 주로 계단으로 다녔지만요!

음식픽업 퇴식구와 음료픽업, 주문, 베이커리 장소가 나뉘어져 있었어요.

주문은 화살표 방향으로 한 후 음식픽업은 반대 방향으로 고고!

베이커리류 구매시에 위생 장갑 착용은 필수!

빵 나오는 시간은 매일 오전 9시 라고 합니다. :)

베이커리 종류가 엄청 많더라고요.

베이커리만 많은 게 아니였어요.

음료도 많았고, 음식 종류도 많았어요.

레드파이프는

블렌딩 밀가루와

국내산 레드파이프 밀가루를 사용한다고 해요.

최적의 빵맛을 위해

캐나다 토종밀 레드파이프 밀가루와

프랑스 밀가루 등을 블렌딩 한 것도 사용할 뿐더러

국내에서 재배, 생선한 일체의 약처리를 하지 않은 건강한 밀가루를 사용!

아래 레드파이프의 음료를 한 번 보세요! :)

빵 종류 궁금하신 분들 위해 찍어봤어요.

가격표 까지 꼼꼼하게 찍어왔으니 한 번 확인해보세요!

 

 
 
 
 
 
 
 
 
Previous imageNext image
 
 
 
 

와인도 병으로 팔더라고요. :)

층 별로 와인 먹을 수 있는 곳도 있다고 하니 확인해보세요!

확대해 보시면 와인 가격까지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 베이커리 류 추가로 더 찍어봤어요. :)

 
 
 

음료 메뉴판 확인해보세요.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주문 가능하다고 해요!

저는 임진강 등심 스테이크 57,300원 주문하였고요!

지중해 오일 파스타 28,300원 주문하였어요!

아래 빙수 메뉴도 여러개 있네요. :)

음식 픽업과 음료 픽업 방법 두 가지가 있네요.

노란색 진동벨, 하얀색 진동벨

 
 

물도 뜨거운 물과 차가운 물 두개로 준비되어 있는데, 섬세하죠? :)

오크통이 이뻐요!

와인, 맥주는 1층과 3층에서 구매 가능했고요.

주류 식음은 3, 4층 루프탑에서 가능하다고 합니다!

 

입구에서 반겨주는 팬더네요 :)

건물 내 반려동물 출입이 어렵다고 합니다.

반려동물 동반 고객은 1층 야외 테라스 좌석을 이용 부탁드린다고 써있네요!

 

 

바로 이곳이 반려견 동반 출입가능한 장소가 될 것 같아요! :)

뒤쪽에 벙커 룸이 있네요! 들어가서 찍어볼게요!

바로 이곳이에요! :)

아래 장소가 셀프바예요~

바로 이 곳에서 진동벨이 울리면 진동벨을 가지고 주문한 메뉴를 픽업하면 됩니다!

이 장소는 식물들로 둘러쌓인 공간이에요.

 
Previous imageNext image
 

아래 공간도 있죠? :)

 
 
 
 
 
 
 
 

 

좌석이 진짜 곳곳에 있죠?

그리고 가는 곳마다 다른 모습의 공간이 펼쳐져서

이동할 때마다 새로운 카페에 온 기분을 느낄 수 있어서

그 점이 가장 좋았어요.

 
 
 
 
 
 
 
 
 
 

캠핑 플레이 존은 저녁 9시 30분까지만 운영하고 있다고 해요.

요 공간이 어떻게 꾸며져 있는지 아래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저 멀리 한강이 보이죠?

평상도 너무 이쁘고요! :)

저 안쪽에 테이블이 있어서 저는 저기에 앉아 먹었어요.

분위기 깡패.. 너무 아늑하고 포근했지 뭐예요!

저기 계단으로 올라가서 먹을 수 있는 공간도 있었고요.

정말 모든 공간들이 전부 다른 공간같죠?

그래서 자리만 옮기면 마치 새로운 커피숍에 온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아 보였어요.

그래서 너무 좋은 점! 헤헷

저는 바로 이 자리에 앉았습니다.


 

제가 앉았던 구석의 아늑한 공간.. :)

정말 앤틱한 분위기죠?

주문한 임진강 등심 스테이크가 나왔습니다!

생각보다 더욱 양이 푸짐했고, 정말 맛있었어요.

여기.. 요리 호텔 주방장인가!!

싶을 만큼, 최근에 어디서 먹었던 스테이크 보다 더 맛있었다고 할까요?

그냥 카페라고 생각하고 방문하였던 곳이였던지라,

음식에 대한 기대가 하나도 없었는데 진짜 대만족......

 
 
 

파인애플과 양파도 맛있었고, 토마토도 맛있었어요.

스테이크는 말할 것도 없었고요.

 
 
 
 
 

 

이어서 나온 지중해 오일 파스타도 사실 기대 없이 주문했거든요.

근데 오징어의 크기와.. 오징어는 생물이였고요.

커다란 관자와 라임, 생새우 등등등

생각보다 양이 엄청 많고 들어 있는 재료들이 푸짐하여

고가의 금액에도 불구하고 정말 잘 주문했다라는 생각 밖에 안 들었습니다.

 
 
 
 

한 입 먹었을 때는 더욱 만족했지 뭐예요..!!!

제 손이랑 비교하여 그릇의 크기가 진짜 엄청 컸어요!

사진으로 크기가 잘 나오지 않아 아쉽네요. :(

 
 
 
 
 

자리에서 바라본 모습이에요.

레드파이프의 빨간 거울이 힙하죠. :)

천장 장식들도 마치 별이 떨어지는 느낌처럼 예뻐서 찍어보았고요!

진짜 만족스러웠던 음식을 다 먹고 주문한 커피와 딸기쉐이크..?

하.. 너무 맛있었어요.

앗.. 저는 산미 있는 원두를 좋아하는데 주문 실수!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참고로 레드파이프는 아래 사진 쭉 내려보시면

노트북 자리도 많아서 핸드폰 등 노트북 가지고 와서

작업하며 시간 보내기에도 너무 좋은 카페였어요.

 

 

아래 이곳에 야외 캠핑 플러스 존이에요!

비가 조금씩 오는 날이라 제가 방문한 날은 이용하기는 힘들어 보였어요. ㅠ ㅠ

중간중간 텐트가 있죠? :)

그리고 저어기 중간에 분홍색 구체.. 너무 이쁘죠 색감.

날 좋은 날 저 옆에서 사진 찍으면 정말 이쁠 것 같았어요.

오늘은 날이 좋지 않아 패스하기로 했어요!

 
 
 

해브 애니 하비스?

예스, 커피!

삼각형 모양의 지붕도 너무 아트스럽죠.

지붕 벽면에는 빔프가 쏘아지고 있었어요.

콘센트 모양 보이시죠?

이런 곳들이 바로 콘센트를 사용할 수 있는,

휴대폰 충전 또는 노트북 자리입니다!

 
 
 
 
 

여기도 보이죠?

 

저 멀리 창문으로 보이는

한강의 뷰가 한 폭의 그림과 같아요.

 
 
 
 

 

자 이제는 5층 루프탑으로 가볼까요?

사진으로 보니 노을이 질 때 바라보면 정말 이쁜 장소인가봐요.

 
 

아래 탁 트인 한강의 뷰와 함께 루프탑 분위기 물씬이죠?

해가 질 때쯤 올라와서 즐기기에 좋은 공간으로 보여요. :)

지붕이 없기에 너무 해가 쨍쨍 내리쬐어도 앉아있기에 힘들겠죠?

 
 
 

 

다시 5층 루프탑에서 실내 공간으로 들어왔습니다.

구석에 위치한 조명이 쐬고 있는 3인 자리도 너무 이뻐보이죠?

바깥 한강뷰를 바라보며.. 도란도란 감상에 젖기에 딱이네요.

파주 힙한 카페 레드파이프.. 앉는 자리마다 그림이 되고 이야기가 되는,

그래서 구석구석 마치 새로운 카페에 온 것 같은 기분이 드는 그곳..

데이트 장소 및 가족 나들이로 제격으로 보입니다.

 
 
 

중간에 위치한 계단을 내려가며 벽면을 찍어봤어요.

벽면의 사인 조명도 감성 충만한 힙한 곳이죠.

 
 
 

 

남자, 여자 화장실을 표시하는 인테리어 조차도 힙해요. :)

 
 
 
 

가는 곳마다 그림이 되고 스토리가 되는 이곳.

파주 한강뷰 힙하고 음식 맛있는 커피숍 카페 레스토랑 레드파이프

데이트 장소 및 가족 나들이 장소로 강력 추천 합니다.

저는 꼭 다시 재방문 할겁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