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적 자유/현대퍼플카드

[현대 퍼플 카드] 클럽서비스 클럽 호텔 호텔/고메 바우처 - 서울 웨스턴 웨스틴 조선 호텔 호캉스 추천

Megan Son 2022. 6. 30. 14:04
Chinese (Simplified)EnglishFrenchGermanJapaneseKoreanRussian
반응형

5월 말의 어느 날..!

가족과 호캉스 다녀왔어요. :)

서울 웨스턴 조선 호텔에 퍼플 현대 카드 고메/호텔 바우처를 사용하여 다녀왔지요.

그래서 한달 만에 게으름을 피운 끝에 서울 웨스턴 조선 호텔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

정말 좋은 일박이였고 다음에 기회가 되면 또 묵으러 갈 예정이에요!

예전에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현대 퍼플카드 바우처 사용하여 다녀왔던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서울의 포스팅을 못한 것이 아쉽네요! 그 땐 블로그를 안 할 때라.. 또르륵 ㅠ

그래도 크리스마스 시즌 1층 인테리어가 너무 이뻐 사진 몇장 찍어온 건 있으니 나중에 시간 되면 보따리 풀어볼게요. :)

우선..!! 웨스턴 조선 서울의 체크인 시간은 3시여서 저는 3시에 가깝게 도착하였습니다.

하지만 약간 일찍 체크인하여 2시 부터 4시까지 이용가능한 애프터눈티를 이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3시 조금 전에 도착해서 바로 체크인 후 20층에 위치한 라운지에서 애프터눈티를 이용했어요!

현대 퍼플 카드 웬만한 호텔 발렛 파킹 되는데 웨스턴 조선 서울은 안 된다고 하더라고요!

자아 그럼 저는 갈 때는 대중 교통을 타고 이동하였으니 외관부터 보실까요!? :)

걸어가고 있는데 저 멀리 더 웨스턴 조선이라고 쓰여져 있는 건물이 보입니다.

여기서부터 저는 사진을 찍습니다. 헤헷

자아 입구까지 다 왔어요.

발렛해주시는 분이 있구 저는 이리로 들어갑니다. ㅇㅅㅇ

으음! 뭔가 생소해요. 로비는 어디있는거죠~??

헤매는 길에 조선 델리 빵집 등 찍어봅니다.

와인도 있군요. ㅇㅅㅇ

길 헤매는 중이라 와인이 눈에 제대로 들어오지 않습니다. 그냥 기록용으로 의무적으로 찍어봤어요.

앞에 꽃집이 보입니다.

저는 지금 어디에 있는 걸까요!? ㅠ.ㅠ

엘리베이터 옆에 인포메이션이 있습니다.

자 이제 길을 찾을 수 있을까요??

아.. 제가 있는 곳은 Lower Lobby 였습니다..

제가 1층을 통해 들어온 곳은 Lobby 가 아니라 Lower Lobby 였군요.

왜 이렇게 헷갈리게 되어있냐며! ㅠ ㅠ

엘리베이터를 타고 Lobby 로 이동했습니다.

오 드디어 제대로 된 정문 느낌. ㅇㅅㅇ

짐 이동하는 캐리어(?)가 보이네요.

진짜 로비의 조형물도 찍어봤어요. :)

저는 조선 호텔의 이그제큐티브 스프링 패키지 옥스포드 블럭 패키지를 이용했어요.

조선 호텔 모양의 옥스포드 블럭을 끼워팔기(?)로 주셨습니다.

이건 아직.. 뜯어보지도 못하고 집에 고이 모셔져 있어요. ㅇㅅㅇ

조만간.... 어서 언박싱하여 조립 후에 완성 사진 올려볼게요. ㅎㅎ

카운터에서 결제 후 객실을 배정받고 객실로 들어왔습니다. :)

캐리어 등 짐 올리는 곳에 우리의 가방들을 널부러뜨려(?) 놓고!!!

본격적인 호캉스를 시작해 봐야겠어요! 깔깔깔

부끄러우니까 모자이크 처리할게요. ㅎ

트윈베드 이용했고요! :)

정갈한 분위기가 아주 좋네요.

테이블도 있고 쇼파도 있구요!

나중에 저희는 저기서 치킨과 맥주로 2차를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바깥 풍경(?)을 찍어봤어요.

시티뷰라서 서울 중심의 도시가 보이네요. :)

테이블과 의자 스탠드 조명 :)

그리고 깔끔한 침대 2개 헤헤헤

너무 편해보이네요.

포스팅 작성하고 있는 지금 또 가고 싶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현관과 화장실 :)

오른쪽의 신발장과 옷장이 마치 라커룸처럼 ? 인테리어 되어 있어요.

화장실 찍어볼게요. :)

불이 안 켜져 있네요.

화장실 들어가기 전에 있는 네스프레소 기계도 찍어봤습니다.

바로 밑에 네스프레소 캡슐이 3개인가 있었던 걸로 기억해요.

호텔 칵테일 아워와 조식, 애프터눈티 등 이용하면 언제 먹을까 싶었지만 결국 다 먹었습니다. 우리는!!! 위대하다!!!!

인간승리! 헿

아마 유료 스낵바? :)

찍어볼게요

냉장고에 있는 유료 음료들도 ㅇㅅㅇ

콜라도 유료인가요? 모릅니다..ㅠㅠ

탄산음료 별로 안 좋아해서.. 일단 먹진 않았어요!

드디어 화장실 불을 켜고 어매니티 찰칵 :)

단정하게 놓여 있어요!

어매니티 밑에 드라이기.. 오른쪽으로 당겨서 오픈하라고 되어 있었으나 안 되더라고요??

무슨일이야?

하였으나 꽤 쎄게 당기면 열리더라고요! :)

가글할 수 있는 마우스 워셔액도 있네요! :)

세면대에 놓여 있는 나뭇잎 모양 비누 :)

욕조 및 샤워룸에 걸려 있던 수건.. 샤워가운 등등

결국 우리는 사우나와 수영장과 헬스장을 왔다갔다 거리면서 씻었기 때문에 객실의 샤워룸과 욕조를 사용하지 않았어요!

아마 대부분 그러셨을 거라 봅니다. ㅎㅎㅎㅎ

스탠드를 은은하게 켜고 침대 찍어봅니당 :)

쇼파도 다시 한 번 찍어봅니다 :)

이제 애프터눈티 갈 시간이에요!

20층에 위치해 있고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빨리 이동해볼게요! 슈슈슉

 

 

이용에 참고하시라고 운영시간을 찍어볼게요 :)

조식 시간과 칵테일 아워 서비스 시간이 주말과 평일 다르더라고요.

조식

월~토요일 6:30 - 10:00 / 일요일 & 공휴일 7:00 - 11:00

칵테일 아워 서비스

일~목요일 5:00 - 9:00 / 금 - 토요일 & 공휴일 5:00 - 9:50

요렇게 진행되네요!

저희가 방문한 날짜는 평일이여서 평일 시간 적용 받았습니다!!

들어가자마자 또 사진을 빼놓을 수 없겠죠~?

안내데스크 옆에 향수로 보이는 것들.. 찍어봤어요. 아마 룸 스프레이인가?

저희가 앉을 좌석이에요 :)

저 멀리 광장 공원이 보이네요.

자아 이제 애프터눈티에 어떤 디저트들이 있나 살펴볼까요~?

아이스와 컵..

각종 티와 커피들

탄산 음료 종류별로 ㅇㅅㅇ

쥬스와 우유 등등

과자와 견과류들 ㅎㅎ

이미지 확대해 보시면 어떤 과자인지 옆에 쓰여져 있을 거예요!

아래 베이커리류 :)

도넛

 

 

치즈 케이크

 

 

에끌레어

 

에그 타르트

 

마카롱

 

베이커리 몇가지와 라떼 가져왔어요! :)

제가 라떼 좋아하는 건 이미 알만한 분들은 다 아실거예요! ㅎㅎㅎ

냠.. 먹으면서 아래 쪽 위치한 환구단을 바라보고 찍어봤습니다.

고종황제(천자)가 하늘에 제사를 지내던 제천단이라고 해요.

고종이 황제에 즉위하면서 제국의 예법에 맞춰 환구단을 건설했다고 합니다.

일제시대 일부러 환구단을 초라하게 보이기 위한 목적으로 바로 옆에 조선호텔을 지었다고 하네요... 참..

이런 사실을 알고나서 환구단을 바라보니 오랜 시간 자리를 지킨 환구단이 옛 모습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어 아름답고 멋있지만 씁쓸해 보였습니다..

간단한 스낵을 먹고 저희는 헬스와 수영을 하러 출발해보았습니다. :)

헬스복과 양말까지 마련되어 있어서 너무 편리해 보였어요.

수영복을 가져왔으니 수영을 해야겠죠!

헤헤

수영장 꽤 넓어요. 평일이라 그런가 사람이 많이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

중간에 수영장 물이 너무 차가우면 몸을 담글 수 있는 따뜻한 풀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

수영하다가 물 너무 차가우면 여기서 몸도 약간 데우기도 했어요!

좋더라고요!

간단히 수영을 즐기고 헬스하러 떠나볼까요!?

양말에 회원용이라고 쓰여 있어요. ㅎㅎㅎ

설마.. 많이 가져가시나봐요!

양말은 두껍고 재질 좋아보였습니다. :)

헬스복도 입어보았습니다. 하하하

저는 바지만! :)

신라호텔에서는 호텔 운동화 대여비 5천원 발생했었는데 조선호텔 서울에서는 대여비 무료예요! :)

이런 점은 더욱 좋았어요.

여러분 참고하세요!

헬스장의 물도 페트병으로 서비스 되고 있어서 찍어봤습니다. :)

헬스장 곳곳도 사진 찍어볼게요.

실내 자전거와 웨이트 기구 등등 잘 마련되어 있었어요.

오랜만에 유산소를 해볼까요?

자전거 타기!

짠.. 이렇게 운동을 대충 끝내고 18층에 위치한 우리 객실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객실 문 한 번 보시고요! :)

잠깐의 쉼 없이 바로 칵테일아워로 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캉스는 호캉스가 아니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칵테일 아워 음식 :)

찍어볼게요!

저희가 먹은 것들이에요. 냠냠.. 배고프네요 ㅠ ㅠ

제가 좋아하는 레드 와인들

두가지가 있더라고요.

나머지 술은 도수가 너무 세서 못 마시니 패스!

여러분들 위해 사진만 찍어볼게요. :)

스파클링, 샴페인과 화이트 와인들 :)

두 가지 맥주와

위스키 보드카들 ㅎㅎㅎ

궁금해서 와인을 찍어봤습니다.

평점 좋네요 :)

3.7로 나쁘지 않았어요!

가성비 좋은 와인이였어요. 맛있더라고요.

저는 벤드가 더 취향이라 벤드를 주로 먹었습니다!

새 와인잔들 :)

기부니가 좋네요 ㅎㅎ

아래 칵테일아워 음식들 찍어볼게요 :)

닭다리살 구이

 

새우와 파인애플

 

떡갈비

 

와인 안주

 

맥주 안주

 

요렇게 먹었지요. 행복했답니다. 후후후후후

그리고 과일안주들 :)

와인이랑 궁합 딱 좋았겠죠!

20층 화장실도 빼놓을 수 없겠죠? :)

이거시 호텔 화장실이다!!!

개인 룸 공간이에요. :)

칵테일 아워 시간에 보여지는 지는 노을이 이뻐 사진을 찍어보았지만, 사진에 담기지 않네요. 아쉬웠어요..

와.. 잘 먹었다!

칵테일 아워 이용 시간은 1시간 반이였고 대략 1시간 반 가량 알차게 먹었습니다. :)

그리고 벌어진 저희의 객실에서의 2차는..

사진으로 남아 있지 않네요......

아쉽 ㅠ

다음날 새벽부터 일어나서 간단히 헬스장 갔습니다.

와.. 술도 안 깬 상태에서 유산소 운동하니까 토할 거 같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

술 냄새도 나는 거 같고.

그래도 의지로 마무리..!!!

이거라도 해야 아침 먹을 수 있다!! 아니면 다 살로 간다. 라는.. ㅋㅋㅋㅋㅋ

어찌됐든 운동 좀 하고 나니 술도 깨는 거 같았어요.

술쟁이 같네요 저.. ㅎ

아래는 헬스장 개인 공간이에요 :)

헬스장의 어매니티들 :)

이제 조식 먹으러 가보실까요!

저희 좌석이였어요. 룸 쪽 공간이여서 더 좋았습니다. :)

아침 음식 보실까요!?

조식 메뉴들이에요. 궁금하신 분들은 확대해서 보세요. :)

몇 가지 메뉴는 저녁 칵테일 아워와 겹치더라고요.

조식에는 빵을 빼놓을 수가 없겠죠?

그리고 귀여운 잼들.. 헤헤헿

너무 귀여워서 후.. 무화과 쨈을 먹었어요!!!

빵 없이 쨈만..

각종 시리얼

버섯 크림 스프

 

 

삶은 계란과 스크럼블

 

소세지, 베이컨

 

버섯 볶음

 

데리야끼 메로

 

프렌치 토스트, 메이플시럽과 블루베리 토핑

 

사과 쥬스 오렌지 쥬스 크랜베리 쥬스

 

저지방 우유와 그냥 우유

 

 

우와.. 자알 먹었다!!!!

조식 시간 꽉 채워서 먹을 만큼 다 먹고.. 다시 숙소로 :)

퇴실 직전 마지막 남은 네스프레소를 내려봅니다.

테이크 아웃 (?) 해가려고요!

 

 

체크아웃 후 차타기 직전 웨스턴 조선 옥스포드 찍어봤어요. :)

즐거웠다! 웨스턴 조선 서울 호캉스!!!!!!

 
 
 
 
 
 
 
 
 
 
 
 
 

현대 퍼플카드 호텔 고메 바우처 이용하여 다녀온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이 후기가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Megan So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