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적 자유/현대퍼플카드

[현대 퍼플 카드] 쿠킹라이브러리 그린하우스

Megan Son 2022. 1. 5. 17:53
Chinese (Simplified)EnglishFrenchGermanJapaneseKoreanRussian
반응형

이번에 현대카드 쿠킹라이브러리 그린하우스를 다녀왔어요.

현대 플래티넘 카드 소지자만 예약하여 이용할 수 있는 곳이죠.

현대 플래티넘 카드는 아래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해당 카드 소지한 자만, 예약하여 이용가능한 곳입니다.

하루에 점심 한 테이블, 저녁 한 테이블 총 두 번의 예약만 받고 있는 곳이지요.

저희는 점심 먹구 왔습니다.

메뉴를 뭘로 할까 많이 고민하다가 저희는 부모님을 모시고 가는 식사라 한식으로 먹었어요.

아앗.. 지금 홈페이지 들어가서 확인해보니 올해부터 갑자기 가격이 인상 됐네요?

유로피안은 4.8 정도 였던 걸로 기억하고 나머지 스키야키, 한식, BBQ 는 6만원이였는데 전부 9만원으로 인상되었네요!

와 생각보다 가격 저렴하다 하면서 이용했었는데 역시 인상이 되었군요..

아무튼 이용하면서 찍어온 사진 공유 할게요.

가격 인상 되기 전에 더 많이 이용했어야 하는 아쉬움이 남을 정도로 가격대비 퀄리티가 좋았어요.

인상된 가격 만큼은 현재까지는 모르겠지만, 그만큼 무언가 퀄리티가 향상되지 않았을까 추측해 봅니다.

1층에서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엘리베이터가 있어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그린하우스가 있는 4층으로 바로 이동했습니다!

가든이 있네요. 사진 한 번 찰칵찰칵!

 

엘리베이터

 

테이블 셋팅

 

고급스러운 화장실 하하하하

 

매실 치즈!

 

간장 소금

 

가져간 와인. 콜키지.

 

어복쟁반

 

디저트

 

카모마일

 

라떼

 

여기서부터는 3층, 2층 의 라이브러리 관련 사진들이에요!

이곳에서는 쿠킹클래스를 진행하고 있다고 해요! 관심이 있어서 나중에 신청 한 번 해보려고요!

마지막으로 이쁜 트리 사진으로 마무리 합니다!

크리스마스가 지났지만, 이쁘니까요!

가성비 좋았는데 가격이 2022년 1월 1일 부터 가격이 인상이 되어서는 가보지 못했으므로 ㅎㅎㅎㅎ

작년 가격 대비해서는 완전 추천합니다!

벌써 작년이 되었네요!

2022년 인상된 가격으로 또 방문해 보고 또 후기 올려볼게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