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적 자유/현대퍼플카드

퍼플카드 항공 바우처 서울 워커힐 호텔

Megan Son 2020. 12. 28. 20:36
Chinese (Simplified)EnglishFrenchGermanJapaneseKoreanRussian
반응형

 

2020년 퍼플 카드 바우처를 올해 사용을 못했어요. :(

면세 / 럭셔리 바우처는 S.I.VILLAGE 에서 사용했지만, 항공 바우처가 문제였죠.

항공 바우처는 이미 올해 3월까지 사용 기한이었으나 코로나 사태 덕분에 올해 12월로 연기된 상태였거든요.

현대PRIVIA 에서는 퍼플 항공 바우처를 12월까지 예약자에 한해서 아래 정해진 호텔로 사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어요.

그래서 저는 2019년 사용 못한 바우처, 올 12월까지 사용 기한 연기된 바우처를 쓰기로 마음 먹었죠~

여러 호텔의 평점을 살펴본 결과 비스타 워커힐이 높은 평점으로 가장 끌려서 그곳으로 크리스마스 전일인 23일로 예약을 잡았죠!

하지만 역시나 2020년 사용 못한 항공 바우처를 2021년 12월까지 연장하는 문자가 왔더라구요~

그러나 저는 코로나 사태가 진정되더라도 여행을 두 군데나 가지 못할 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에 그냥 호캉스를 강행했어요~

숙박일 전 전화 문의하니 역시나 코로나 사태로 인해 모든 호텔 부대 시설을 이용할 수 없었습니다. :(

단 한 곳, 족욕할 수 있는 SKYARD 을 제외하곤 말이죠.

물을 정말 좋아하는 저로써는 아쉽지만, 사우나 및 수영장을 패스해야했어요..

그래도 호텔에서는 시간이 역시나 잘 가더라고요!

아래는 SKYARD 사진 몇 장 첨부 할게요. :)

온도계를 보니 물 온도는 39-40 도 정도 더라구요~

날씨가 막 맑진 않았어요~

남동생 뒷 모습을 몇 장 찍어줬죠! 찰칵찰칵~

저 멀리 롯데타워가 보이네요~

밤에 했던 족욕 사진~

체크인을 기다리며 1층 로비에서 찍었던 사진 몇 장도 첨부합니다~

1층에 새로 오픈한 빵집도 있더라구요~

빵집에서 찍은 사진도 몇 장 첨부합니다~

LE PASSAGE, 통로 라고 하네요.

아래는 빵 집 가는 길에 만난 것들이에요 :)

트리가 너무 이쁘네요 :)

 

뒷 모습 출연 중이신 우리 엄마 :)

 

문 닫은 라이브러리예요 :(

 

 

 

 

고급졌던 CU 입니다 ! 하하하

고급졌던 만큼 맥주 1캔에 기본 3천원 이상이였죠!

가장 싼 국산 맥주가 2,700원 :)

맥주 매니아 남동생이 만원에 4개 맥주가 없다고 투덜 ㅋㅋ

 

 

 

엄마가 반했던, 아직 수입 안 된, 예상 가격 천 만원 이상 독일 냉장고!

 

 


 

 

호텔 문을 열자마자 자동 커튼이 촤악~ 열리며 우리를 맞아주더라고요!

 

인공 지능 스피커 NUGU는 말을 너무 못 알아 들어서 답답했어요. ㅋㅋ

 

집에 있는 네이버 클로바 보다 더 멍청한 기분.. (미안하다, 멍청하다고 해서!)

 

필요한 서비스가 있으면 룸에 있는 태블릿으로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그걸 깜빡하고 굳이 전화해서 요청했죠. ^^;;

 

 

 

 

 

빵집에서 사온 빵을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것 말고도 많았지만, 허기진 상태서 먹느라 찍은 게 이게 전부네요.

저녁은 음식이나 주류를 아무것도 사가지 못하여 배달의 민족과 호텔 지하 1층의 CU를 이용했어요.

 

주문한 치킨은 편의점이 있는 지하 1층 에서 남동생이 받아왔습니다.

 

조식을 위해 조금만 먹고 일찍 자자 했죠!

 

 

 

 

 

 

 

아침 조식 먹으면서 찍은 사진도 또 이게 다네요.

역시나 먹느라 바빠서..

더뷔페 조식 가격은 성인 54,000원, 어린이 35,000 (36개월~초등학생) 이지만 투숙객의 경우는 20% 할인이라, 우리는 1인 추가하여 43,200원에 먹었습니다.

 

이용시간은 7시부터 10시까지

 

8시부터 사람이 붐빈다 하여 코로나 때문에 7시에 일어나서 가려... 하였으나! 조금 늦어서 7시 반쯤 먹으러 갔던 것 같아요. :)

 

밥만 먹었는데 시간 순삭~ 금방 10시 되더라구요.

 

 

 

 

조식 다 먹고 숙소와서 짐 챙긴 후 퇴실 전에 간단히 족욕하고 퇴실했죠. :)

퍼플 카드의 혜택인 특급 호텔 무료 발레 서비스 덕분에 주차 및 출차도 편하게 이용 했고요!

 

이렇게 항공 바우처를 호텔로 이용한 후기 마무리합니다. :)

어차피 지금 백신 상황이나 확진자 수 상황을 보면 내년도 여행 가기는 힘들 것 같으니 이렇게라도 사용하길 잘한 것 같아요~

비스타 워커힐 호텔 수영장 및 부대 시설을 이용 못해서 너무 아쉬웠지만, 나름 가족과 함께 즐겁게 쉬고 왔어요.

때문에! 다음엔 꼭 수영장을 이용하기 위해 재방문 예정입니다~

이 후기가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관련글

2020/12/21 [경제적 자유] 현대 퍼플 카드 2년 사용기

2020/12/28 [경제적 자유] 퍼플 항공 바우처 서울 워커힐 호텔

2021/03/23 [경제적 자유] 현대 퍼플 카드 클럽서비스 클럽 고메 - 마이클 바이 해비치

2021/04/08 [경제적 자유] 현대 퍼플 카드 호텔 바우처 - 워킹온더클라우드

2021/10/20 [경제적 자유] 현대 퍼플 카드 클럽서비스 클럽 고메 - 베라 한남점

 

 

Life Architect

Megan So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