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테리어

스노우 사파이어 약 40일차

Megan Son 2021. 5. 7. 17:20
Chinese (Simplified)EnglishFrenchGermanJapaneseKoreanRussian
반응형

 

 

 

 

 

우리집에 온지 대략 한 달 하고도 일주일 정도 지난 스노우 사파이어

 

과습 올까 두려워 물도 몇 번 안 주고 언제 크나 싶었는데 사진으로 비교해 보니 생각보다 더 컸네요!

 

키가 벌써 23cm :)

 

아래 사진으로 비교해 볼게요!

 

 

 

3월 28일 사진

 

 

 

 

5월 7일 사진

 

 

 

 

확실히 큰 것 같나요? ㅎㅎㅎ

 

분갈이를 해주고 싶어서 토분을 주문해 놓고 기다리고 있는데 배송까지 일주일이 넘게 걸리네요.

 

왜 이렇게 오래 걸리는거죠? 요즘 플랜테리어가 유행이긴 한가봐요.

 

오늘 어버이 날이라 저녁에 가족 외출이 있는데 그 전에 화분 받아 분갈이 후 외출 하고 싶었는데 안 될 거 같기도 하네요. (시무룩)

 

확실히 첫 번째 사진에 비해서 식물이 화분에 비해 큰 것 같죠? 저만 그렇게 느끼는 거 아니죠? 기분 탓 아니죠? :)

 

이렇게 식물로 힐링하고 있는 하루 입니다!

 

하나도 안 자랐다. 그래도이다. 생각했는데 사진 비교해보고 깜짝 놀랐어요! 언제 이렇게 컸지??

 

무럭무럭 자라는 아이 보니 신기한 거 같아요.

 

제가 원래 식물 킬러여서 식물을 기르질 않았거든요. ㅎㅎㅎ

 

집에서 근무하는 시간이 길어지며 식물도 기르고 힐링도 하게 되는 것 같아요.

 

 

 

Life Architect

Megan Son

 

 

 

2021/03/28 - 첫번째 반려식물 스노우 사파이어

2021/05/07 - 스노우 사파이어 한 달 성장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