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탐방

네고왕 떡볶이 네고 떡참 배민

Megan Son 2022. 4. 12. 16:12
Chinese (Simplified)EnglishFrenchGermanJapaneseKoreanRussian
반응형

 

 

 

저번주 네고왕 광희 떡참 네고가 있었죠.

떡볶이가 먹고 싶던 참이였는데 마침 잘 됐다 싶어서 바로 검색했습니다.

배민 어플에서 포장 및 배달 등으로 네고왕 SET 를 주문할 수 있었죠.

호떡볶이와 대빵찡어? 였던가요! 그건 네고왕 세트를 주문하는 사람만 주문할 수 있었어요.

궁금한 나머지 추가 메뉴까지 시켜보았습니다.

혼자 먹었어야 했는데 그 많은 양을 다 먹을 수 있을지.. 생각이 들긴 했지만 일단 그냥 주문했습니다.

와 다행히 친구가 제가 먹을 시간에 온다고 하네요?

그래서 둘이 같이 먹었습니다.

주문이 너무 힘들더군요. 오픈 시간이 11시여서 오픈하자마자 주문 성공하였으나 가게에서 취소해버리더라고요? 그리고 바로 클로즈드... :(

눈물을 흘리며 두번째 오픈 시간에 다시 시도.. 또 실패.. 세번째 시도.. 와 드디어 성공??

금방 도착할 것처럼 하던 친구가 픽업 시간 1시간 가량 늦어서 도착했어요.

그래서 ㅜ 주문한지 많이 지난 떡볶이를 먹었어요.

신기하게 따끈따끈 하더라고요!

저를 위해 뜨끈하게 준비를 해주신건지~? 하하하 :)

치킨부터 보시죵!

식욕을 걷잡을 수 없는 치킨느님 ㅋㅋ

 

와우..

호떡볶이 입니다

 

저는 로제, 맵기 2단계를 시켰어요.

 

저는 로제를 시켰어요

와우.. 안에 미트볼도 있고 맛있어 보여요.

둘이 먹었는데 너무 배가 불러서 억지로 막막 먹었습니다. 저는

떡볶이 맛있더라고요. 맵기 2단계는 처음엔 좀 매운가 싶었는데 먹을 수록 매운 맛이 안 느껴져서 3단계 정도여도 괜찮았겠다 라고 생각했습니다.

와 대빵찡어.. 컸는데 못 찍었네요? :(

어디갔죠 제 대빵찡어?? ㅠ.ㅠ

아무튼 둘이 먹어도 호떡볶이는 못 먹겠더라고요. 그 날 저녁으로 먹었습니다.

엄청 푸짐한 양. 치킨은 떡볶이 소스에 찍어먹으면 꾸르맛..!!!

추천합니다.

13일까지 한대요. :)

어서어서 주문하세용!

떡참이 두끼 떡볶이에서 만든 브랜드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그런가 떡볶이 맛있었어요.

처음 들어보는 브랜드 였는데 이 참에 홍보 제대로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