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서귀포 호텔 한라산 백록담이 보이는 명당 그랜드 밀리언스

Megan Son 2022. 12. 4. 00:32
Chinese (Simplified)EnglishFrenchGermanJapaneseKoreanRussian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 서귀포 호텔에서

한라산 백록담을 볼 수 있다니 놀라웠어요!

하지만 제가 숙박한 날은 흐려서 아침에

한라산 백록담을 볼 수 없어서 몹시 아쉬웠어요.

그래도 여러분에게 소개해 드릴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 너무 좋아요!!! 예!

한라산이 보이는 서귀포 호텔 그랜드 밀리언스의

위치는 월드컵 경기장과 서귀포 시청 청사가 옆에 있고

서귀포 혁신도시 중심에 위치해서

모든 편의 시설로의 접근이 매우 쉬웠어요.

호텔 아래로 바로 서귀포

해변이 쭉 펼쳐져 있어

관광지가 아주 많았거든요.

호텔 근처 천지연폭포, 색달해수욕장 등

갈 곳이 많았어요.

또한 차량 이동뿐 아니라

서귀포 혁신도시 한가운데 위치해 있어

대중교통으로의 접근성도 매우 좋았어요.

제주 공항 4번 게이트 800번, 800-1 번 버스 탑승하여

국세 공무원연금공단 정류장에 하차하거나

제주공항 600번 리무진버스 탑승하여

월드컵 경기장 정류장 하차하면

호텔 근처 도착할 수 있더라고요!

 

도로명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서호중앙로 84

지번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서호동 1522-1

전화번호 : 064-739-3500

객실가 : 평일 노뷰 객실 3만 원 초반

명당뷰 객실 3만 원 후반

스위트룸 : 5만 원대

저는 관광이 다 끝난 저녁에야 호텔에

방문할 수 있어서 명당뷰를 보진 못했어요.

제주도에서는 한라산이 바라보는 뷰를

명당뷰라고 한다고 해요!

서귀포 호텔 그랜드 밀리언스의 로비 분위기는

전체적으로 아래와 같이 깔끔했어요.

휴게 공간도 넉넉하고

호텔 가격대에 비해 굉장히

고급스러웠어요.

다만 아쉬웠던 점은

제가 방문하였을 때

아래 각종 브랜드 커피의

커피바가 있었는데 모든 커피 머신이

고장 나서 이용할 수 없었어요.

육지에서 와서 고치셔야 한다고

그래서 아직 고치지 못한 상태였었어요.

전부 고장 붙어 있는 슬펐던 부분

그래도 다행인 점은

로비 바로 옆에 편의점이 있어서

이곳에서 커피 등 편의 물품 사면 되어서

다행이었어요.

제주 서귀포시 그랜드 밀리언스 호텔

편의점 영업시간

주중 (일~목) 18:00 - 23:40

주말 (금~토) 20:00 - 23:40

편의점은 모든 일정이 마무리되고

호텔에 투숙하는 시간인

야간에만 운영되고 있었어요.

합리적이네요!

네 로비 인테리어 조금 더 찍어보고

이제 저는 엘리베이터를 타고

객실로 이동합니다.

객실문은 아래와 같이 생겼는데,

굉장히 두꺼운 철문이라

방음 잘 되겠죠?

반응형

들어가자마자 문 바로 옆에

화장실이 있어서 찍어봤어요.

작지만 깔끔하고 있을 건 다 있죠?

그리고 룸..

친구와 사용하여 트윈베드였고요.

진짜 무지 좁았어요.

한국에서 이렇게 좁은 객실에서

묵었던 적이 있던가 싶을 정도였지만,

여느 고급 호텔 못지않게 깔끔했어요.

사실 제주도 여행 가서 잠만 자는 공간으로

많이 이용하잖아요.

호텔 등의 숙박 시설은..

그런 면에서 보면 정말 가성비 최고였어요.

무엇보다 깔끔하고 아늑하고요!

작은 것쯤은 어차피 여기서

파티할 거 아니잖아요?

적당한 크기의 티비도 있구요!

 

아 그리고 무엇보다 너무 친절했어요.

어떤 에피소드가 있었냐면,

객실에 슬리퍼가 없어 카운터로 전화드렸더니

전화 끊지 마시고 어디에 찾아보아라

하시더니 없다고 하니 바로 객실까지

가져다주셨어요!

저녁에 서귀포 올레시장에서 사온

마농(마늘)치킨과 함께 짧은 치맥 타임을

갖고 잠자리에 들었습니다.

치킨에 간 생마늘이 송송 뿌려져

있었어요. 오 이런 맛이구나.

아침에 일어나서

서귀포 호텔 그랜드 밀리언스의 한라산 명당뷰를

볼 수 있으려나 싶었는데 웬걸..

구름이 한가득 게다가 비도 잠깐 왔더라고요.

그래서 아쉽지만 이 사진으로 대체 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다행인 것은 잠시 후에 비가 개고

날이 좋아져서 좋은 날씨에 관광할 수 있었어요! :)

또 날씨 요정이 도왔다!!!

어제 저녁 피곤한 상태에서 바라보았던

그랜드 밀리언스 호텔의 로비와

아침에 푹 자고 일어난 상태에서

바라본 로비의 차이가 느껴지시나요?

ㅋㅋㅋ

당시엔 몰랐는데

지금 보니 저 소 인형은 뭐죠?

언제 고쳐질까요? :(

서귀포 그랜드 밀리언스 호텔의 아침 데스크 모습

싱그러운 로비예요. 하하

아침에는 문을 닫은 편의점입니다.

잘 자고 갑니다. 바로 옆에 한국

국토정보 공사가 있었어요.

신신 호텔, 제주 푸른 호텔 등도 있고요.

호텔들이 많은 곳에 위치해 있네요.

접근성 좋았던 서귀포 호텔 그랜드 밀리언스였어요.

이제 다음 관광을 하러 떠나볼까요!?

#서귀포호텔 #서귀포시호텔 #서귀포가성비호텔 #그랜드밀리언스호텔 #명당호텔

#한라산뷰호텔 #뷰좋은호텔 #서귀포뷰좋은호텔 #서귀포한라산뷰호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