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탐방

홍대룸카페 홍대놀거리 데이트 카페 커피숍 넷플릭스 웨이브 티비 간식 룸카페슈가

Megan Son 2022. 8. 17. 22:42
Chinese (Simplified)EnglishFrenchGermanJapaneseKoreanRussian
반응형

#홍대데이트

#홍대놀거리

#룸카페슈가

라는 곳이 있다고 하여

방문해보았습니다.

커피

간식

넷플릭스

웨이브 등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고하더라고요.

위치는 홍대 입구역 9번 출구로

나오셔서 직진 하다보면 나올 정도로

좋은 접근성을 가지고

있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제가

방문한 날 평일이였음에도 불구하고

생각보다 사람이 너무 많았지 뭐예요?

저만 빼고

다들 이런 좋은 곳을 혼자 알고

즐기고 있었나봅니다..!!

룸카페슈가는 건물 3층에 위치해 있었어요.

느린마을양조장

가게도 보이시고요.

3층에 슈가룸카페 라고

따악! 적혀져 있죠?

어디까지 무료 제공 되는지

한 번 볼게요!

넷플릭스

웨이브

디즈니 플러스

유튜브

그리고 셀프바 :)

이 모든 것을 2시간에

1인 8천원에

즐길 수 있다니!

말이 됩니까 여러분?

그래서 그런지

평일 낮인데도 불구하고

대기 중인 사람 진짜

어마어마 했고요.

사실 1인 8천원이면

커피숍가서 커피 먹구 디저트 하나 먹어도

초과하는 금액이잖아요.

그런데 룸카페슈가에서는

커피도 무제한으로 마실 수 있고

티비로 넷플릭스며

웨이브며

유튜브며

디즈니플러스까지

무제한으로 시청이 가능하다는 점이

놀라운 거 있죠?

사실 이런 면에서

게임을 그닥 즐기지 않는 사람에게는

피시방보다 훨씬 메리트 있어보였어요!

무제한 셀프바에서

제공되고 있는 간식들은

원두커피

쿠키 허브티

아이스크림

탄산음료

토스트 까지..

였으니까

개이득인 점이

아닐 수가 없죠..??

어딜 가든 탄산음료나 스낵 과자 등등

전부 개별 구매 해야 하잖아요!!!

근데 룸카페슈가에서는

2시간 동안 커피도 마음놓고

과자도 아이스크림도

OTT 까지 무제한으로 시청 가능하니까!

왜 이용 안 하겠어요!!??

이것이 바로 왜 평일 낮임에도

사람들이 줄 서 있었는지

알 수 있는 점이죠!!

요즘 같이 더운 날

데이트 하려면

밖에서 땀 뻘뻘 흘리면서 돌아다니기 보다

에어컨 바람 쐬면서 대기하다가

개인 프라이빗룸으로 들어가서

간식 먹고 영화보고!

드라마보고! 예능보고!

그리고 대기 중인 손님 없으면

2시간 제한이 아니라

무제한 이용 가능하대요!!!!!!

이러니까 사람이 이렇게 많죠..??

와 너무 흥분해서 설명을 많이 했네요.

저는 3층까지 계단을 이용해서

올라갔어요!

입구가 보이네요.

입구 바로 왼쪽에 여자 화장실 있고요.

남자 화장실은 2층에 있대요!

신발 벗고 맨발로 입장하세요!

신발은 신발장에 넣구요.

신발장 열쇠는 사장님이

가져가셨습니당.. ㅇㅅㅇ

여기 보이시죠?

1인당 9천원인데,

현금 또는 계좌이체 이용시

8천원이고요!

연장 추가 요금도

1인 1시간에 4천원..??

기본 2시간 후에 대기 손님 없으면

무제한 이용 가능

연장을 원하면

기본 시간 30분 전에 미리미리!

방 배정 받았고

방문에 이용안내

적혀 있어요!

꼼꼼히 숙지하고

이용해주시면 되고요.

와이파이까지 이용가능하니까 ㅇㅅㅇ

방도 생각보다 넓었어요.

두명이 두워서

티비볼 수 있을 정도의 공간!

아이스크림도

종류별로 있죠.

쿠앤크

메가톤

죠스바

바밤바

기타 등등

더 있는데 지금 보이는 게

이것 뿐이네요. ㅋㅋ

요기 토스트도 해먹을 수 있어요!

딸기쨈과 누텔라도 있고요. :)

과자도 보실까요?

일단 짱구

초코칩?

진짜 맛있었던 버터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외에도 쭈우욱!

한 번 보세요!

허브티들과 :)

보드게임도 있네요!

루미큐브!

또 하고 싶다 너어..

과자 코너 안쪽에는

음료 코너가 따로 있습니다.

저는 커피 한 잔 마실게요!

 

 

 

 

 

 

 

탄산 종류별로 있고요.

미란다

펩시

칠성사이다

마운틴듀

제로 펩시

탄산수

아이스티와 믹스커피도 있네요!

냉장고에는 쥬스까지

종류별로 있어요!

알로에쥬스

오렌지쥬스

토마토쥬스

복숭아쥬스

아앗 복숭아 쥬스

맛있어 보이네요. :)

아래 쟁반에 마음대로

간식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나가실 때는 반납하시고요!

웨이브로

다크나이트 라이즈 봤습니다. :)

 

 

 

 

알찬 2시간이였네요.

잘 놀고 갑니다. :)

나가기 전 마지막

홍대룸카페

홍대놀거리

룸카페슈가의

커플샷으로 마무리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