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적 자유/부동산

잠실 에떼르넬 비욘드 잠실역 광역환승센터 롯데타워 롯데월드 방이동 먹자골목 오피스텔 분양 시세 분석

Megan Son 2022. 6. 21. 20:09
Chinese (Simplified)EnglishFrenchGermanJapaneseKoreanRussian
반응형

 

제가 부동산에 관심 있는 건 다들 아시죠? :)

그래서 이번엔 잠실 에떼르넬 비욘드 오피스텔에 방문해 보았습니다.

바로 앞에 잠실 진주와 미성 아파트가 위치해 있죠.

잠실 진주는 잠실래미안아이파크로 2025년 6월까지 탈바꿈 될 예정에 있죠?

잠실 미성은 롯데캐슬의 하이엔드 브랜드 르엘로 잠실 르엘이라는 이름으로 분양될 예정에 있다고 하더라고요.

자 그럼 그 길 건너에 위치한 오피스텔들은 어떤 가격대를 형성하게 될까요?

벌써 부터 기대 되지 않으시나요?

아래 간단하게 제가 다녀온 잠실 에떼르넬 비욘드 입지와 잠실 르엘, 잠실래미안아이파크 위치를 볼게요!

잠실 르엘은 1985 세대 정도로 예정되어 있고, 잠실래미안아이파크는 2600~2700 세대 사이로 예정되어 있다고 합니다.

총 4000~5000 세대에 해당하는 초대형 대단지 아파트 옆에 위치한 오피스텔의 가격대는 완공 및 입주 때에 어떻게 형성이 될까요?

대단지의 인프라와 방이동 먹자골목의 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는 오피스텔이라니요. 물론 한 동 오피스텔이라지만 어느 정도의 가격 형성은 당연시 되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

해당 사업지는 주거형 오피스텔이므로 일반 오피스텔과 비교하기 어렵고 아파트와 비교하셔야 할 것 같아요.

오피스텔과 아파트 평형 비교는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아파트는 공급면적으로 비교해 보면 된다고 합니다.

저는 바로 옆 1988년 준공된 한신잠실코아 아파트와 비교해 보았습니다.

네이버 부동산 기준 스샷으로 보여드릴게요

공급 42.97 제곱미터 / 전용 31.5 제곱미터로

에떼르넬 비욘드 B타입

계약 59.22 제곱미터 / 전용 40.43 제곱미터와

비교해 보기 적당할 것 같아 보였어요.

한신 잠실코아 아파트 기존 시세 볼까요?

작년 12월에 8억 3천 정도에 거래가 되었고 현재 매물은 11억에 올라와 있네요.

대충 여기까지 보았을 때 신규 입주 물건인 에떼르넬 비욘드의 시세가 비싸지 않다는 것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현재 에떼르넬 비욘드의 가격을 모르는 분들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 후 방문해 보시면 될 것 같아요!

한신잠실코아는 1988년 물건임을 잊지 말아주세요!

자 그럼, 이제 제가 홍보관 사진 찍어온 걸 보실까요? :)

먼저 사업지를 살펴보실까요?

잠실한강공원 바로 옆에 위치해 있고, 롯데월드, 롯데타워, 롯데백화점, 석촌호수, 잠실 광역 환승 센터, 송파구청도 바로 옆에 위치해 있고요.

이렇게 좋은 위치가 없어 보이네요.

제가 노리고 있는 곳입니다.

건물이 어떻게 생겼는지 궁금하실 분들을 위해 사진도 찍어와 봤어요.

1층부터 3층까지는 상가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어떤 상가들이 들어올지 기대 되네요. :)

이렇게 만들어지지 않은 장소에서 새로운 건물이 지어지는 상상을 하는 즐거움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양쪽으로 몽촌토성역과 잠실역이 있죠?

제가 네이버 길찾기로 검색해 보았을 때 몽촌토성역까지 걸어서 8분, 잠실역까지 걸어서 7분 나왔습니다.

평균 속도이기 때문에 걸음걸이가 빠르신 분들은 물론 저보다 단축 될 수 있겠죠?

9호선 송파나루역과 한성백제역도 그리 멀리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지 않은 듯 보였습니다.

또 검색 찬스를 이용해 볼게요!

한성백제역까지는 걸어서 11분, 송파나루역은 걸어서 13분 떨어져있다고 하네요.

와.. 정말 교통이 편리해요. 어떤 곳을 몇호선을 타고 접근을 해도 다 된다는 장점.

또한 광역환승센터가 있어서 어디든 광역버스를 타고 갈 수 있다는 장점.

더군다나 잠실 교통 좋은 거 다 아시죠? 차로 이동하여도 어디든 다 접근가능하다는 장점이 있겠네요.

 

 

 

 

위에 사진이 제대로 안 나온 것 같아 다시 찍어보았습니다.

왼쪽에는 커다란 올림픽 공원이 위치해 있고요. 한강도 가깝고 이렇게 공기 좋고 교통 편리하고 인프라 좋은 곳에서 현재 분양가로 누릴 수 있게 되는 때가 올까요?

지금이 적기예요. 분명 지금 아무 것도 지어져 있지 않기 때문에 가격대가 낮게 형성되어 있는 편이지만, 이 곳에 대단지 아파트 등이 들어오고 모텔, 호텔들이 철거된다면 정말 어떻게 바뀔지 다들 상상되시나요?

저만 상상되는 거 아니죠? ㅎㅎㅎㅎㅎㅎㅎ

샘플하우스는 B타입과 C타입만 구성되어 있어요. 둘 다 3룸이고요.

샘플 준비 되어 있지 않은 A타입과 D타입은 아래 평면도로 살펴 보실까요?

3룸의 B 타입 사진으로 보실게요.

동영상으로 보실까요?

여러분을 위해 동영상 찍어왔습니다! ㅎㅎㅎㅎ

 

 

 

 

동일 3룸 C타입 사진으로 만나 보실게요. :)

세탁기, 건조기 포함 옵션입니다. :)

해당 타입 역시 동영상으로 만나 볼게요 :)

 

 

 

 

 

모델하우스 위치 및 분양가 궁금하시면 아래 연락처로 예약 후 방문해 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