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탐방

서신 와인 구매 주류샵 추천 우리동네 와인슈퍼

Megan Son 2022. 7. 16. 14:47
Chinese (Simplified)EnglishFrenchGermanJapaneseKoreanRussian
반응형

시간 내어 방문해 본 정겨운 이름의 서산 와인 주류샵 우리동네 와인슈퍼 :)

서산 와인 우리동네 와인슈퍼는 서산 시내에서 유동 인구가 많은 곳에 자리해 있는 것 같았어요. 앞에 널따란 공터에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차 끌고 방문하여 서산 와인 사가기에 너무 좋아 보였어요!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 걱정 없이 차댈 수 있어 보이죠? :)

아래 사진으로 보시면 알 수 있을 거예요!

여러분 위해 사진 찍어왔습니다! 헤헷

저는 와인 초보라 :)

사장님이 추천해주시는 적당한 와인을 고르기로 했어요!

주로 마트에서 와인을 사오는 편이라 :)

이곳에는 처음 보는 와인도 많았고 해서 그냥 가게 구석구석 찍어봤어요.

서신 와인 주류샵 인테리어 진짜 이쁘게 되어 있더라고요.

와인 슬러시가 탐났어요! ㅋㅋㅋ

하지만 오늘은 차를 몰고 왔으니 패스하기로.. ㅠ ㅠ

저는 레드와인을 좋아해서 레드 와인을 추천해 달라고 말씀드렸죠!

하지만 서산 와인 사장님 왈 요즘 같이 더운 여름에는 화이트 와인을 많이 추천하신다고 :)

주로 쇼비뇽 블랑을 많이 추천해주신다고 하셨어요. 샤도네이도 훌륭한 와인이 분명 많지만, 쇼비뇽 블랑은 가볍게 먹기 좋아 많이 나가고 있고, 리슬링도 추천 많이 해주신다고 하셨습니다!

물론 전문 주류샵, 와인샵이니 만큼 화이트, 레드, 샴페인 등 종류 상관없이 많이 있으니 맘 편히 골라보시면 될 것 같아요.

그러면서 줄줄이 여러 설명도 첨부해 주셨는데, 레드 와인의 경우 유럽 레드 와인은 역사와 전통이 깊기 때문에 일반인들이 쉽게 접하기 어려운 장인들의 중후한 맛을 가지고 있는 편이라고 하셨오요.

따라서 와인 입문자들의 경우에는 호주나 미국, 칠레 같은 지역의 와인을 많이 추천해 주신다고 하셨습니다. :)

와..! 냉장고에 각종 와인 안주들도 많네요 :)

치킨과 와인도 많이 먹나봐요.

2022년 치와와 페스티벌? ㅋㅋㅋㅋ

오.. 바로 오늘부터 네요!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티켓판매 사전예약

사장님의 와인 설명은 계속되었습니다. :)

첫 커피를 진한 에스프레소로 시작하기보다 부드러운 1샷 아메리카노로 시작하는 것이 커피를 알아가기에 좋을 것이라고! :)

미국이나 칠레 등 신대륙 와인으로 시작을 즐기다가 구대륙으로 넘어가게 되면 본인 입맛에 맞는 와인을 찾을 수 있을 거라고 하셨어요.

와우.. 새로 알게 된 정보 ㅇㅅㅇ

그렇군요..!

앞으로 저도 와인 선택 시에 참고로 해보겠습니다.

와인매장 뒷쪽에는 6명 이상이 와인을 시음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었는데, 미리 예약을 하면 얼마든지 이용할 수 있었고, 매장 내 음식 조리는 불가능하기에 배달음식이나 미리 준비해온 음식만 안주로 가능하다고 하였습니다.

매장 내 와인은 프리미엄 와인부터 1~2만원 대 데일리 와인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분포되어 있고, 사장님이 발이 넒으셔서 대형마트에 유통되는 와인보다 좀 더 저렴한 가격에 득템할 수 있는 상품도 많이 보였어요. :)

가게 인테리어 한 번 쭉 둘러보세요. :)

진짜 이쁘고 넓고 쾌적하게 잘 되어 있죠?

 

 

 

 

저는 사장님의 추천을 받고 밀리만 리미티드 리저브 진판델로 구매했어요. :)

진판델 좀 좋아라하는 편이거든요!

현재 잠시 금주 중인데 어서 이 와인을 따서 먹을 수 있길 바랍니다! :)

날 좋은 날 야외 테이블에서 와인 한 잔씩 마셔도 좋을 것 같아 보여요!

이 날은 비가 살짝살짝 와서 패스!!!

와인 한 병만 들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

와인 좋아하시는 분 #서산와인 우리동네 와인슈퍼 방문 꼭 해보세요.

서산 와인 사장님이 친절하시게 좋은 와인 추천 잘 해주실 거예요!

그렇게 하여 제 손에 들어온 밀리만 진판델! :)

금색 문양이 고급스럽군요!

서신 와인 우리동네 와인슈퍼에서 제 와인 셀러로 쏙!~

 

 

오전 10시 ~ 밤 10시

연중무휴

문의전화

0507-1492-7966

오시는길

충남 서산시 한마음로5길 41


 

 

업체 앞 전용 주차장 보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