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탐방

연남동 디저트 데이트코스 베이커리 에끌레어 빵집 카페 페브

Megan Son 2022. 6. 28. 14:08
Chinese (Simplified)EnglishFrenchGermanJapaneseKoreanRussian
반응형

연남동 디저트 데이터코스 베이커리 에끌레어 빵집 맛집 카페 페브를 소개해 드릴게요!

정말 여기 저 갔다왔는데 에끌레어 너무 맛있어서 두번, 세번 방문하고 싶은 거 있죠??

게다가 에끌레어 너무 작고 귀엽고 소중하고.. 정말 소꿉 장난 하는 거 같은 기분이였지 말입니다!!

얼마나 귀여웠는지 연남동 에끌레어 맛집 페브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

위치는 홍대역 3번 출구에서 10분 정도 떨어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지도는 아래 첨부해 드릴게요!

에끌레어가 왜 이렇게 맛있었냐면....!!!

파티쉐님이 이미 송파구에서 에끌레어로 유명한 오층다방이라는 가게를 운영하시다가 연남동으로 상호 변경 확장 이전 하셨다고 해요.

연남동 유일무이한 에끌레어 전문점이고 모든 디저트가 수제라고 해요! 헤헤헤

이거 정말 제가 오바 하는 거 아니구! 진짜 드셔보셔야 합니다.

JMT 이에요! ㅠ ㅠ

외관부터 찍어볼게요. :)

Feb.. DESSERT ㅎㅎㅎ

애월연어 2층에 위치해 있네요 :)

입구도 찍어보고 :)

이제 올라가 보실까요~??

꺅 제가 좋아하는 식물들.. :)

너어 여인초니!?

들어가자마자 입구에도 식물이 :)

바람을 좋아하는 식물을 위한 서큘레이터까지!

메뉴판 찍어봤어요. :)

커피와 티.. 티 외 음료수 등 종류가 다양하네요.

저는 커피를 마실까 하다가 밀크티가 좋아서 밀크티(6.0)로 선택했어요!

함께 간 친구는 패션후르츠 파인 에이드(6.5) !

사실 저도 바질 토마토 에이드가 먹고 싶었으나 ㅜㅜ 바질이 품절이라고 하셔서 못 먹었어요 아쉽..

제가 토마토를 좋아하는데 말이죠!

아무튼 이렇게 주문하고 자리에 가서 앉아봅니당!

매장이 작아서 이용시간이 정해져 있더라고요!

1.5시간 :)

어차피 에끌레어가 너무 맛있어서 가는 연남동 디저트 에끌레어 카페니까 ㅇㅅㅇ

이거 먹으면 가고 싶으실 거예요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만족해서 ㅋㅋㅋㅋㅋ

에끌레어가 오전에 다 품절된다고 하셔서 저는 특별히 전화해서 예약해놨어요!

살구 마스카포네 (5.7) 과 블루베리로 주문해놨어요.

근데 블루베리는 남은 게 없어서 사진으로 가격을 찍지 못했네요. :(

아쉽아쉽..!

까눌레도 정말 맛있어 보여요..

저희는 바로 이 자리에 앉을거예요 ! :)

창가 식물 데코레이션이 너무 이쁩니다. :)

우왕 올리브나무.. 키가 많이 컸네요. :)

우리집에도 있는데요! 이 아이처럼 키만 웃자라고 있어요.

이 아이를 보니 우리집 올리브 나무가 분갈이가 필요해 보인다는 생각이 잠깐 들었어요.

물 마실 수 있도록 :)

드디어 나왔습니다!!!!!

이거 사진으로 보니 크기 가늠 안 되시죠?

직접 보시면.. 진짜.... 너무 귀여워요 ㅠ ㅠ

같이 간 친구 왈 소꿉장난 하는 거 같다고..

함께 나온 우리 음료수들 ! :)

밀크티와 패션후르츠 에이드

동영상으로 보시면 크기 가늠 되실거예요!

진짜 귀여워요.. ㅠㅠㅠㅠㅠ

 

 

같이 나온 밀크티 너무 맛있네요??

패션 후르츠도 기대 하나도 안 했는데 왤케 맛있죠!???

또 갈래요. ㅠ ㅠ 엉엉엉

연남동 베이커리 에끌레어 디저트 카페 페브 ㅠ ㅠ

사진으로 보이는 통카빈체리(5.5)도 넘나 먹고 싶게 생긴거 있죠??

먹어 볼걸 그랬나..?

한쪽 원형 테이블과 꽃 :)

넘 이쁘네요

가격과 에끌레어 종류 보시라고 막 찍어 봤어요 :)

연남동 에끌레어 페브

연남동 디저트 페브!

다 먹고 계단 내려오면서 또 찍어봅니다. :)

여기 진짜 에끌레어 존마탱이에요

연남동 에끌레어 디저트 데이트 카페 페브 강력 추천드립니다..!!!!!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2층이라 채광 좋고 카페 인테리어 너무 이쁘죠? :)

사진 잘 나옵니다 진짜! 인스타용으로 굿!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