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탐방

제주 서귀포 맛집 로컬 추천 월드컵경기장 나은이네막창

Megan Son 2022. 12. 4. 00:23
Chinese (Simplified)EnglishFrenchGermanJapaneseKoreanRussian
반응형

서귀포 월드컵경기장 맛집에 다녀왔어요.

서귀포 가족모임이나 회식으로도

방문하면 좋을 것 같았어요!

아무래도 가게 이름이 막창집이라

막창 전문으로 팔고 있었는데,

제주도에서 주로 흑돼지나 회 등만

먹었는데 새로운 메뉴를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래서 여행객, 관광객 등에게 보다는

현지인이나 근무하는 분들이 선택하면

좋은 맛집 일 것 같았어요!

게다가 제주도 흑돼지, 회 등 비싼 경우

많은데 서귀포 맛집 나은이네막창은

아무래도 현지인들이 막창 먹고 싶을 때

갈 수 있을 만한 곳이라

서울과 비교하여

가성비 맛집이었어요!

서귀포 거주자 분들에게

가족모임 및 회식으로 딱일 식당!

 

주로 서귀포 맛집으로 찾아보면

법환동이 나오는 경우가 많은데

나은이네 막창은 강정동에

위치해 있었어요.

차이점은 법환동은 월드컵경기장

아래편 바닷가 근처에 위치해 있었고

강정동은 월드컵경기장 윗편

내륙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었어요.

도로명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신서로48번길 12

지번 주소 : 제주 서귀포시 강정동 167-3

신시가지라고 보면 되어요!

신시가지 교촌치킨 맞은편

영업시간 : 매일 17:00 - 22:00

(매주 화요일 정기 휴무)

전화번호 : 0507-1318-4394

 

8월 18일 오픈했대요.

오픈한지 얼마 안 되어서

네이버 등에 후기가 많이 없었어요.

하지만 알고 보니 이전 체인점에서

상호만 변경되었고 사장님은

그대로 영업하신다고 하셨어요.

주차방법 : 주차장은 따로 마련되어 있지는

않았지만, 길 건너편에 주차해 놓고

건너하면 될 것 같아 보였어요.

저도 그렇게 방문했거든요!

큰 길가 주차 가능 시간을

안내해 주셨어요.

평일은 오후 7시 이후

주말 및 공휴일은 오후 6시 이후

추가 반찬과 물은 셀프래요!

하이네켄 실버와 타이거 등

팔고 있는 맥주를 보니

제주도 느낌이 나지 않는

식당이었어요.

관광객이 아닌 거주민을 대상으로 한

현지 느낌의 식당이랄까요?

옷은 아래 바구니 함에

보관하세요!

 

메인메뉴 :

생막창 180g 12,000원

오겹살 180g 16,000원

김치찌개 5,000원

네.. 배가 너무 고파서요

막창과 오겹살 둘 다

주문해버렸습니다.

 

정갈하게 상 세팅해 주셨고요!

반찬부터 너무 맛있어 보여요.

애들이 놀 수 있는 놀이방도 있어요!

모자란 반찬은 여기 셀프바에서

가져가시면 돼요!

 

서귀포 맛집 월드컵경기장 나은이네막창

각종 재료들의 원산지 표시

궁금하니까 찍어봤어요.

참고로 서귀포 신시가지 호텔 근처에

나은이네 막창이 위치해 있어

법환동과 다르게 근처 호텔에서

걸어 이동할 수 있을만한 거리였어요.

막창은 초벌 해서 나오는데

시간이 조금 걸리기에 같이 주는

옥수수 쫄쫄이 구워서 한 잔 드시면

딱 좋을 것 같았어요! :)

 

하지만 저희는 오겹살을

먼저 구워 먹었습니다!!!!!!

배고픔을 참을 수가

없었거든요.

제가 좋아하는 두부김치와

곱창은 아래 부추 막장에 찍어 먹으면

최고 조합..

 

서귀포 맛집 월드컵경기장 나은이네막창에서는

계란찜도 나옵니다.

으아니.. 오겹살 굽고 있는데

막창도 바로 초벌구이 되어서

나왔잖아요!!!!

제가 좋아하는 각종 채소 반찬들

양파 절임과 부추무침인가요?

 

고기가 노릇노릇..

저기요..!!

배고프니까!!

맛있게 구워주세요!!

어서 어서!

고기 두께는 이 정도가

딱 적당할 것 같습니다.

좋습니다!!!!

드디어 완료된 건가요?

감사합니다! 딱 알맞게 익었어요. :)

계란찜도 한 숟가락 퍼먹고요.

제가 좋아하는 부추 절임과

오겹살의 조합이라니..

침 고여요... ㅠ

제주도 월드컵경기장 서귀포 맛집으로 임명합니다.

여러분을 대신해서

제가 고추와 함께

마늘을 추가하여 쌈 싸 먹어 보겠습니다.

네 이번엔 막창 차례예요. :)

초벌구이 된 막창을

적당한 크기로

사각사각 잘라서 적당히 노릇노릇하게

익히면 이것이 바로

정말 맛있는 막창 완성..

어서 한 젓가락..!

부추 막장에 찍어서

입안으로 슉! ㅠ ㅠ

네네 서귀포 맛집에서 먹방 찍고 있는 사이

주문한 김치찌개(5,000원)가 나왔습니다.

김치찌개에 오겹살과 막창의 조합은 :)

진짜.. 맛있었어요.

네.. 여기까지 먹방 찍고도

모자라서 물냉면(6,000원) 추가로

더 주문했습니다. ㅠ ㅠ

가위로 잘게 잘라서

면치기 호로록..!

아닙니다. 면치기 안 할래요.

매운 장도 있어서

이번엔 막창을 매운 장에도

찍어 먹어봤어요.

노릇노릇 구워진 막창을

매운 장에 찍어서 호로록 :)

그런데 저는 개인적으로

매운 장보다는 막장에

찍어 먹는 것이 더 맛있었어요.

어차피 개인의 취향이니까요.

두 가지 전부 드셔보세요. :)

이렇게.. 먹방 잘 찍었다..

와 진짜 맛있긴 했나 봐요.

순식간에 모든 음식을

흡입해 버렸답니다.

이쯤 되면 월드컵경기장 서귀포 맛집 일만 합니다.

서귀포 가족모임, 서귀포 회식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참고로 막창뿐 아니라 오겹살 등 여러 메뉴

동시 마련되어 있어 막창 안 드시는 분이라도

방문하시면 분명 먹을 다른 메뉴가 있답니다.

#서귀포월드컵경기장맛집 #서귀포가족모임 #서귀포회식 #서귀포맛집 #서귀포막창 #서귀포오겹살

#중문맛집 #강정동맛집 #서귀포신시가지맛집 #서귀포호텔근처맛집 #서귀포호텔맛집

#제주서귀포월드컵경기장맛집 #제주월드컵경기장맛집

반응형